자기소개_항공대학 면접에서 입시생의 자기소개(승무원, 꿈)

제게 있어 승무원은 꿈, 설렘, 도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밝고 건강한 외모를 가진 명품 서비스우먼 입니다.
어린 시절, 단아한 쪽 머리에 밝은 미소로 손님들을 향해 공손하게 인사하는 승무원의 모습을 미국으로 가는 비행기안에서 처음 보게 되었을 때, 그 모습이 오랫동안 잊히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진로를 결정할 때에도 그때의 기억은 늘 제 가슴속에 남아있었고, 저는 항상 승무원이 되고 싶다는 꿈을 안고 살아왔습니다.그래서 제 무한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발판이 되어줄 한국 항공 전문학교 항공운항과 수시 전형에 지원했고, 당당히 합격통지서를 받았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비행기 태워 주는 것은 딸이다.라는 말을 자주 들어왔습니다.
이 말처럼 본교에 입학하여 3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여 세상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부모님께 유능하고 친절한 승무원으로서의 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y
예전에 저는 다소 내성적인 성격으로 부끄러움을 많이 타기도 했지만.그동안 수많은 사람 앞에서 발표할 기회를 갖거나 많은 사람을 만나 폭넓은 대인관계를 맺으면서 내성적인 성격을 고치기 위해 많이 노력했고, 그 결과 지금은 활달하고 밝은 성격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적극적인사고를 가지고 뜨거운 열정으로 노력하자는 뜻을 품고 어떤 일이든지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곤 했습니다.물론 때로는 실패할 때도 있었지만,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고 성공하기보다는 실패하더라도 제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해 볼 기회를 가질 수 있었기에 저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승리자는 길을 가다 넘어져도 앞을 쳐다보지만 패배자는 밑을 바라본다고 합니다.
저는 패배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을 갖고 항상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임하는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게 있어 승무원은 꿈, 설렘, 도전입니다.어려서부터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했기에 승무원처럼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오랜 꿈이었습니다.어느 곳에서든 잘 적응하고 새로운 것에 대한 흥미가 많아서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며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승무원은 설렘 그 자체입니다.외향적이고 사교적인 성격과 다양한 서비스 경험을 통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 서비스직임을 깨달았기에 저의 꿈인 승무원은 가장 멋진 도전입니다.
항공학교를 빛낼 수 있는 일이라면, 학교홍보모델이나 여러 행사 도우미 역할을 제 주어진 제 위치에서 묵묵히 해낼 것이며 특히 졸업 후에는 바로 승무원이 되어 항공학교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하겠습니다.y
꼭 본교에서 훌륭한 교수님들과 함께 본교의 성장에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입학 후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늘 발전하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입시생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