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_아놀드 슈워 제너거의 성공담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오스트리아에서 미국 캘리포니아로 이민 온 아놀드 슈워제거는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런 그는 책상 머리에 항상 세 가지 목표를 적어 놓았다.
첫째가 영화 배우가 되겠다는 것, 둘째가 케네디가의 여인과 결혼하겠다는 것, 셋째가 2005년에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되겠다는 것이었다.

영화배우가 되겠다는 것과 케네디가의 여인과 결혼하겠다는 목표는 이미 이루었고, 세 번째인 2005년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된다는 목표는 놀랍게도 지난해 보궐선거로 2년 먼저 이루었다.
오래 전부터 주지사로서 주민들에게 연설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온 그로서는 놀랄 일이 아니었을 것이다.
진정으로 원하는 것, 성취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그 모습을 마음 속 백지에 그려놓고 항상 떠올려라.
그저 막연한 상상이 아니라, 등장 인물은 물론 그 주변까지도 세밀하게 묘사한 이미지를 늘 떠올린다면, 그 그림은 곧 현실에 찬란하게 드러나게 될 것이다.
– 섹세스 파트너

실현 불가능하기만 할 것 같던 아놀드의 인생목표는 그의 의지대로 이루고야 말았습니다.

이것은 그의 집념이 이뤄낸 쾌거였습니다.

이미 목표는 세워졌고 그에 따른 무수한 계획적이고 세분화된 실행이 이어졌겠지요.

그렇습니다.

그는 꿈을 목표로, 목표를 실행으로, 실행을 통해 현실로 바꾸고야 만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늘 생각하고, 환상을 현실로 바꾼 그의 멋진 모습을 저 또한 닮고 싶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