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주례사_사랑 산수를 익히십시오(존재, 산수)

주례사_사랑 산수를 익히십시오(존재, 산수)

사랑의 산수를 익히십시오.
먼저 신랑신부를 축하하기 위하여 귀한 시간을 내어 자리해주신 하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y
바깥은 온통 싱그럽습니다.5월은 그야말로 마법과 같은 달입니다.
천지의 빛깔이 바뀌고 모든 것이 비둘기의 깃털처럼 부드럽고 온화해지는 시간입니다.
사람의 가슴에는 경이로 가득하고 바람에 실린 장미향기가 감미롭게 다가옵니다.
이 아름다운 마법의 계절, 여러분 앞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고자 이 자리에 선 두 명의 젊은이가 있습니다.y
두 사람은 이제, 세상의 법칙을 잊어야 합니다.
둘만의 세계에서는 세상에서 통하던 온갖 계산과 이기를 내려놓아야 합니다.
감히 셈할 수 없는 경지가 바로 사랑이며,
어설프고 약은 술수로 획득할 수 없는 것이 화목한 가정입니다.
산수를 잊으십시오.너와 나를 제외한 복잡한 계산과 이해타산을 버리십시오.
그러면 가정에는 평안이, 행복이 음악처럼 흐를 것입니다.
맥라우란은 이렇게 말했습니다.y
사랑의 산수에서 1더하기 1은 무한대이다.2빼기 1은 0이다, 라고 말입니다.
간략한 이 말은 이제 부부가 될 여러분이 두고두고 새겨야 할 말입니다.
바라건대 서로의 존재로 충만한 삶을 사십시오.y
둘이 되면 무한대의 힘을 갖게 되고 하나를 잃으면 무가 되는 이 산수는 결국,
서로를 지탱해주고 채워주는 반려자의 존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황금 같은 명언입니다.
앞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여러분은 수많은 격랑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제껏 겪은 바와 같이 세상은 결코 허투루 볼 수 없는 예측불허의 바다와 같습니다.
그 가운데는 행운도 있고 가슴 벅찬 성공도 있을 것이나 그 한편으로 가슴 아플 일도, 절망스러운 일도 셀 수 없이 많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만들어갈 가정이 그 모든 것들을 감내하고 치유할 수 있는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영혼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서로의 어깨에 기대어, 둘만이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마법을 만들어내십시오.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맺는 오늘의 가약을 축복합니다.
사람이 맺는 중 가장소중한 인연,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의 깊은 행복을 기원합니다.y
생애 가장 가슴 벅찬 이 순간의 증인이 되어 주신 하객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두 사람은 이제 부부가 되었음을 선언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주례 선생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