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요청문_지점개설을 축하드리며 거래를 권유합니다.

요청문_지점개설을 축하드리며 거래를 권유합니다.

○○주식회사의 ○○지역 대리점 개설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귀사의 다양한 디지털 기기는 출시되는 즉시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기록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으나 그동안 ○○지역에 대리점이 없어 지역 주민들의 불편이 매우 컸습니다.
앞으로 ○○대리점이 크게 번성해 ○○주식회사와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대리점 개설을 축하하며 새마을금고 ○○지점과의 거래개설을 권유합니다.
당 지점은 국내 최고의 예금이율과 최저의 대출이율을 제공하면서 ○년 연속 최고의 금융상품에 뽑힐 만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당 지점은 자영업자를 위한 여러 가지 금융상품을 개발하고 야간금고 개설, 외환업무 처리는 물론, 고객이 필요하다면 저희가 직접 출장을 나가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자금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 금융인의 일대 일 전문 상담 코너도 마련돼 있어 수시로 자금난을 겪는 중소기업과 개인기업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대리점이 위치한 ○○○ 지역은 재래시장과 소규모 점포가 밀집돼 있어 ○○대리점에도 소규모 현금거래가 많이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지역특성을 감안한 맞춤형 금융상품과 전문상담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귀 사업장과 가장 가까운 금융기관이기도 하며, 타 은행보다 대기시간도 짧아 이용에 많은 편리함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 지점에 대한 자세한 안내장과 금융상품 설명서를 첨부해 드리니 참고하시고 많은 이용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