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사_건설인협회장 취임식 인사말(단결, 단합)

y
내실을 기하여 튼튼한 협회로 발전시키겠습니다
존경하는 건설인협회 회원 여러분!
여러 가지로 부족하고 현재 초대회장으로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지 못했던 저를 다시금 믿어주시고 회장으로 뽑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회원 여러분들이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격려라 생각하며 새로운 발돋음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초대회장으로 재추천되어 제2기 회장의 중책을 맡게 되고 보니 우리협회를 창립하여 이끌어 왔던 지난 년 동안의 일들이 주마등처럼 머릿속을 스쳐 지나갑니다.그리 길지도 짧지도 않은 시간동안 최선을 다하며 모든 희노애락을 같이 한 나달들이었던 듯 합니다.
또한 저 나름대로 여러분의 선택에 감사해 하며 성과로 보답하려고 큰 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한해였던 듯 합니다.
여러분께서 저를 다시 한 번 선택해주신 것은 우리 건설전문협회가 그 기반을 튼튼히 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라는 말씀으로 알고 하나씩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건축물 역시 초석이 튼튼하지 않으면, 금새 허물어지듯 겉보기에만 그럴듯하기보다는 내실에 힘을 쏟겠습니다.그리고 점차적으로 발전을 거듭할 수 있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입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경기침체로 인해 모든 산업의 기반이 흔들리는 요즘입니다.그러나 이러한 역경을 통해 더욱 강해지고 튼튼한 단체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 건설전문협회인 만큼, 이 상황을 딛고 일어서야 그 뿌리가 더욱 굳건히 내려 더욱 힘든 곤경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힘은 단결과 단합이며, 그 속에서 다가올 역경을 현명하게 극복해 낸다면 우리의 미래는 필시 밝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단합된 마음으로 국제화 시대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협회로 발전해 나갑시다.
새로운 임기를 시작하며 조직 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최선을 다할 것을 이 자리를 빌어 다짐하며, 회원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건설전문협회 회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