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취임사_교육 연합회 연합회장 취임식 인사말(리더, 협조)

취임사_교육 연합회 연합회장 취임식 인사말(리더, 협조)

어려운 교육정책 속에서도 학생들을 위한 단체가 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학원 연합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와중에도 모든 일을 뒤로하고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과 회원 원장님 여러분에게 먼저 고마움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y
저는 오늘 학원연합회 제 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저의 인생관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번 살다가는 삶에서 만난 모든 사람에게 저는 다음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대합니다.잠시 머물다 가는 인생길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인연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
현재 대한민국은 모든 면에서 어렵고 힘듭니다.y
특히 우리 학원인 에게는 물가상승의 주범으로 몰리고 인식하는 사회적 시선은 따갑습니다.정부의 발표대로라면 우리 학원인들은 지금 모든 부를 거머쥐는 상위 20% 에 속해있어야 하지만 아직도 우리 학원인들은 절반이상이 본인의 인건비조차 벌지 못하면서 평생교육자로서의 사명감 하나로 우리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정권에 따라 변하는 교육 정책으로 우리의 아이들 가슴에 피멍이 들고 교사조차 무엇을 가르쳐야 할지 갈팡질팡하는 것이 우리의 현실입니다.
아무리 외부 환경이 어려워도 저는 여러분과 희망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꿈과 희망을 가지고 있으면 언제간은 이루어집니다.y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
저는 분명 여러분을 대표하는 리더지만 여러분들의 위에서 지시하는 리더가 아니라 여러분과 함께 어깨를 같이 걸고 더불어 발전하는 리더가 되고 싶습니다.
따라서 기쁨은 기쁨대로 함께 나눌 것이고 어려운 일은 솔직하게 어려움을 말씀드릴 것이며 도움이 필요하면 당당하게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또한 역대 회장님들과 자문위원님들의 노하우를 취하고 지도 편달을 청할 것입니다 그리고 회원여러분들의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우릴 것입니다.y
잘하면 칭찬을 아끼지 마시고 잘못하면 과감히 앞에서 정면으로 질책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원장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올 한해 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질기 바라며 취임사에 가름 할까 합니다.y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