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취임사_동호회 회장 취임식 인사말(나눔, 행복)

취임사_동호회 회장 취임식 인사말(나눔, 행복)

행운보다는 행복을 우선으로 하겠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기 동호회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입니다.y
바쁘신 가운데도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하여 참석하여 주신 내 외빈 여러분 그리고 동호회원 여러분!
시베리아의 혹한에 한파가 이 땅을 얼리고 구제역으로 생매장되는 가축들이 늘어가면서 시름에 잠긴 농민들에 울먹이는 아픔이 가슴에 전해지는 유난히도 추운 사계의 침체기 겨울이 물러서고 우주에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다가서고 있습니다.y
존경하는 동호회원 여러분!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에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데 대하여 개인적으로는 무한한 영광이지만 한편으로는 커다란 사명감에 어깨가 무거워 집니다.
지난 회장님들이 남겼던 업적에 누가 되지 않을까 염려도 되지만 여러분과 협심하여 최선의 노력을 한다면 충분히 극복 가능한 일로 생각되어 안도해 보기도 합니다.
우리는 네잎 클로버를 취하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세잎 클로버를 밟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봐야 합니다.무슨 이야기인가 하니, 동호회 발전에 관심 있는 모든 회원님들이 화합하고 단결하여 의욕이 넘치는 작지만 강한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공적 자금을 의결 집행함에 있어 모두에게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균등한 분배에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y
또한 우리 주변에서 소외받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회원은 없는지, 있다면 모든 회원이 앞장서서 실천하리라 생각 합니다.
마음을 열고 함께 나눌 수 있는 관심과 배려로 모든 인프라를 가동하여 우리 회원님들에게 맞는 눈높이로 개인주의를 타파하고 성숙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실천하여 선도하는데 모두가 앞장서야 하겠습니다.y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제 자신이 부족한 점은 많지만 든든한 회원님들이 있어 미력한 힘이나마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하였습니다.y
끝으로 바쁘신 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에 가정이 신년에 기쁨으로 모든 일 성취하시고 행복과 건강이 충만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