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사랑의쌀 나눔 행사 동 대표 환영식 인사말(감사, 봉사)

환영사_사랑의쌀 나눔 행사 동 대표 환영식 인사말(감사, 봉사)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여름인가 싶더니 어언 된바람이 불어오는 찬 계절입니다.
기쁨을 서로 나눌 줄 안다는 것은 곧 입장과 처지를 바꾸어 상대방을 이해할 줄 알고 감사할 줄 알아야 되겠습니다.
사랑의 나눔으로 착한 삶과 조그마한 것이라도 이웃과 더불어 사랑을 나누면서 감사하는 우리의 아름다운 섬 도를 찾아주신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바입니다.y
날로 각박해지는 세상살이에 섬 주민을 위한 여러분의 선행에 대한 삶의 참 뜻을 마음속에 새겨두고 살겠습니다.
봉사라고 하는 것은 참으로 신기한 것 같습니다.
봉사는 하는 사람도, 그리고 받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행동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저는 이전까지는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봉사라는 단어를 머릿속 그리고 마음속에 새겨두지 못했습니다.그러나 이번에 저희 섬을 찾아주셔서 많은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을 보며 생각이 바뀌었습니다.y
머리로 생각하고 가슴으로 품어 안으며 행동으로 실천하는 믿음과 사랑으로 여러분의 방문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한 톨의 쌀이 있기까지는 농부의 손길이 백 번 가야하는 정성과도 같다고 생각 합니다.이와 같이 봉사하는 아름다운 생활문화가 이 땅에 정착할 때는 우리들의 주변을 여러분들이 언제나 웃음과 건강 그리고 사랑을 함께 했다고 할 것입니다.
결코 베풀어 주신 훌륭한 이번 행사를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주민들의 고마움으로 생각하면서 간직 하겠습니다.y
하나님의 은총이 같이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진정 고맙습니다.
모든 회원님 부디 하나님의 믿음과 사랑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학생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