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경위문_회사 기불 분실사고에 대한 경위를 보고합니다.

경위문_회사 기불 분실사고에 대한 경위를 보고합니다.

본인이 지난 ○○월 ○○일 ○○사와의 거래관련 미팅을 위해 ○○사에 방문하고 돌아오는 도중 회사에서 사용하는 노트북을 분실하였습니다.
제 차량은 점검을 위해 정비소에 맡겨둔 관계로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 ○○사를 방문해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중요한 미팅을 성공했다는 안도감에 돌아오는 지하철에서 노트북을 선반 위에 올려두고 잠시 눈을 붙였는데, 깨어보니 노트북이 든 가방이 없어졌습니다.
즉시 지하철 분실센터에 신고하고 도난?분실품 신고가 들어오기를 기다렸으나 사고가 일어난 지 ○일이 지난 지금도 연락이 없습니다.
회사 노트북을 분실한 저에게 책임이 있으므로 노트북은 제 자비로 구입하도록 할 예정이나 노트북에 저장된 각종 서류에 대해서는 어떻게 책임을 져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해당 노트북의 각종 서류는 암호로 보호되어 있습니다만 암호를 해독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쉽게 암호를 해독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많은 우려를 하고 있습니다.
후일 이와 관련 피해가 발생한다면 마땅히 제가 책임을 져야 할 것으로 생각되지만, 회사 측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