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연설문(지역일꾼)

후보연설_선거운동 연설문(지역일꾼)

진정한 지역의 일꾼이 필요한 때입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거창한 구호보다 말없이 실천하는 일꾼이 되려고 당의 공천을 받고 출마한 기호 번 입니다.
저는 먼저, 지방자치선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진지하게 참여해 주시는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y
존경하는 유권자 여러분! 뿌리 깊은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저는 이 고장에서 태어나, 이 고장에서 저의 꿈을 키워 왔으며, 이 고장을 지키면서 살아온 사람입니다.
지역의 일꾼은 정말 그 지역에 애정을 갖고 뿌리를 내리고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지방 자치는 주민 자치요, 생활 자치라고 합니다.그러나 지금까지의 자치단체는 의원들이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해서 주민의 뜻이 행정에 반영이 되지 못했고, 따라서 주민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지 못했습니다.y
지방의원은 봉사자입니다.겸손한 마음으로 주민의 뜻을 받들고, 의정에 반영시킬 줄 알아야 하며, 성실하게 주민의 생활을 살필 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겸손한 자세로 주민 여러분의 의사를 받아들여서 성실하게 일하는 일꾼이 되겠다는 것입니다.y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저는 오늘 이 자리에서 주민 여러분 앞에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따라서 시의회에 들어가면 무엇보다도 청렴 결백한 자세로 의정 활동을 해 나가겠습니다.그리고 주민 여러분의 작은 일 하나라도 소홀함이 없도록 성실한 자세로 부지런하게 뛰어다니면서 일하겠습니다.
저는 우리 고장의 주거 환경을 보다 더 쾌적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모든 주민들이 건전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복합문화공간의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주거 환경, 문화, 복지 문제 어느것 하나 놓치지 않고 세심히 살펴나가겠습니다.그러기 위해서 주민 여러분의 사소한 의견 하나하나 귀담아 들을 것입니다.선거기간에만 주민 가까이에 있는 의원의 모습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존경하는 내 고장 유권자 여러분! 저는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왔듯이 청렴, 정직한 자세로 일하겠습니다.비리에 물들지 않고, 이권에 개입하지 않으며, 제 자신의 명예와 우리 고장의 자존심을 지키면서 일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누구보다 우리 고장에 대한 애착심이 강한 사람입니다.
오직, 우리 고장의 주민 여러분과 함께 우리 고장을 지키면서 일해 나갈 , 한번 맺은 인연 변함없이 여러분을 대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하는 의정 활동을 펼쳐나갈 당 기호 번 에게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을 바랍니다.
변변치 못한 저의 말을 끝까지 경청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열심히 하겠습니다.
2000년 00월 00일
지방선거 후보자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