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514992_1280

후보연설_학생회장 선거 회장 후보자 연설문(추억, 재미)

재미있는 학교생활 만들기 에 앞장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1학년 대표 전교 학생 회장선거에 출마한 기호 번 입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전교 학생 회장 후보가 될 수 있게 저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선생님과 학우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생회장으로서 여러 학우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이 무엇일까? 학우들이 원하고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 보았습니다.여러분에게 믿음을 드리기 위해, 이번 전교 학생 회장 선거에서 실천 가능한 내용 위주의 선거 공약을 몇 가지 세웠습니다.저는 이번 선거의 공약으로 즐길 수 있는 학교생활, 재미있는 학교생활 만들기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고등학생이 되면서 입시와 수능이라는 무거운 짐을 얻었습니다.1학년과 2학년이 3학년을 위한 단순 준비과정으로 전락해버리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을 비롯한 주위 어른들은 가장 기억에 오래 남는 것이 학창시절이라고 하였습니다.저도 그 생각엔 동의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의 고등학교 생활이 부담과 스트레스가 아닌 즐길 수 있는, 다니고 싶은 학교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첫째, 학생의 본분은 우선 학업이기에 여러분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학급 내 정수기 설치, 고장이 난 형광등 수리, 원활한 ebs 방송 수업 등 작은 것 하나부터 신경 쓰겠습니다.
둘째, 동아리 활동 등 교외 활동을 적극 지지하여 학교 내의 친목단체 문화를 안착시킬 것이고 이를 바탕으로 대표할만한 학교 축제를 추진하겠습니다.10년이 지나고 20년이 지나도 고등학교 다닐 때는 참 즐거웠어.라는 생각이 들 수 있게 말입니다.
저는 전교 회장으로서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될 것입니다.학우들이 원하는 이야기를 듣고 부족한 것이 있다면 채우고, 필요한 것이 있으면 조달하는 학생회장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의 머리와 마음속에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고등학교 생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공약들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연설이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진심에 가까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진심을 믿어 주시고 저에게 소중하고 귀한 한 표를 던져 주십시요.
절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고등학교 학생회장 후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