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획문_○○게임 기획안을 보내드립니다.

기획문_○○게임 기획안을 보내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지난 번에 부탁하셨던 게임 기획안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미래에 일어 날 수 있는 일을 바탕으로 인간, 랄, 뮬 3가지의 종족이 신념을 위해서 싸워 나가는 것을 바탕으로 만든 PC 게임이며 싱글과 온라인을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인터페이스, 빠른 게임의 진행 등 기존의 플레이어 게임의 장점을 살린 게임으로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생산 공격의 단순 라인에서 벗어나 끊임없이 뇌를 자극하고 다양한 패턴으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신개념 게임입니다.
기존의 유저에게 익숙한 인터페이스를 살리면서 맵의 크기가 커지더라도 유저가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실시간 전략 게임이라는 특징을 극대화 시켜 지금까지의 전략 게임과의 차별화시켜 끌고 갈 생각입니다.
다양하고 거대한 지형에서의 거대한 전투와 작은 지형에서의 아기자기한 전투 등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지원하여 유저들이 게임 진행 하는 과정을 자유롭게 선택 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유저들에게 진짜 전투를 지휘하는 것과 같은 재미와 빠른 판단력, 넓은 시야, 다양한 전략 등 게임에 몰두 할 수 있는 요소를 극대화 시킬 계획입니다.
게임 개발 비용과 시스템 등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좋은 기획안을 통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보길 기대해 봅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