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사원 회사 야유회 안부인사말

격려사_사원 회사 야유회 안부인사말

우리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십니까.
4월 들어 한결 날씨가 따뜻해졌습니다.그래서 그런지 요즘 주변에 보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난 듯합니다.여러분, 20 년 여러분의 목표 중 혹시 운동이나 건강 지키기가 있으신 분이 있나요?
헬스장을 등록해놓고 2주 정도 열심히 다니다 어느덧 회원권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는 분이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날씨가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따뜻해져 좋기는 하지만 건강을 각별이 신경 써야 하는 시점입니다.
삶에서 건강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는 생각이 요즘 부쩍 운동사는 사람이 많아진 이유가 아닐까요? 주말에 공원에 나가면 가족끼리 배드민턴을 즐기거나 자전거를 타며 운동이 아닌 여가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게 됩니다.y
옛말에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 것이다.라고 했습니다.여러분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모든 것이 건강이 있기에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잠시라도 운동을 할 수 있고 직원과 직원의 가족 간의 정을 쌓을 수 있는 야유회 시간을 마련했습니다.4월 중순이 되면서 어느덧 아름다운 벚꽃이 만발하는 따스한 봄이 찾아왔습니다.오늘 이렇게 회사 내에서가 아닌, 야외에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햇빛을 맞으며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쁩니다.
요즘 회사에 중요한 프로젝트도 많았고, 엔화 약세니, 유가 급등이니, 온갖 악재가 많아 직원 여러분이 밤낮으로 고생을 많이 하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일한 만큼 보상받아야 하며 일한 만큼 쉬어야 또 충전해서 열심히 달려나갈 수 있습니다.오늘은 그동안 여러분이 업무에 정진하느라 지쳤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리입니다.
모든 경기는 사이클이 있습니다.상승국면이 있는가 하면 하락국면이 있는 것이지요.
우리 몸도 마찬가지입니다.우리는 휴식이 필요합니다.그리고 이왕이면 그 휴식이 집에서 가만히 누워있는 것이 아니라 편안한 휴식, 무엇보다 이렇게 좋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에서의 휴식은 여러분에게 건강한 활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그동안의 업무는 잠시 뒤로 미루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오늘 야유회를 기회 삼아 그간 선, 후배 간에 하지 못했던 말들을 털어놓고, 돈독한 우정을 쌓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y
결국, 사회생활은 신뢰에서 시작되고 신뢰로 귀결되기 마련입니다.y
이런 자리를 계기로 서로 쌓아왔거나 의문점이 있었던 일들을 마음껏 털어놓기를 바랍니다.아무래도 조직사회 내에서 회사 일원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기는 어려울 것이니, 오늘이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 가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우리 사 야유회 역시 회사 생활의 연장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라며, 오늘 마련된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사원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