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중소기업 시스템 대표이사 격려인사말

격려사_중소기업 시스템 대표이사 격려인사말

현재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미래가 결정됩니다.
중소기업 시스템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년 만에 최악의 더위를 지나고 이제 9월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한여름의 찜통더위를 지났다고 자신하던 터이지만 요즘 한낮의 날씨를 보면 꼭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땀이 줄줄 나며 폭염의 날처럼 바람 한 점 불지 않으니 8월은 아직 저물지 않고 우리를 굽어보고 있는 듯합니다.
이러다 지구가 급속도로 온난화가 진행이 되어 햇볕에 화상을 입지 않도록 무장하며 지내야 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정말 언젠가는 영화에서만 보던 사막화의 진행과 뜨거운 태양을 만나게 될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내일지구가 멸망한다 하더라도 한 그루의 사과나무를 심을 줄 아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중소기업 시스템은 대기업과 협력회사의 상생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래 기업 간의 거래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문화 형성을 위해 전자신용인증서비스, 거래처 분석보고서 등의 진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은 물론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중소기업 시스템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거래문화의 혁신을 이끌어 가는 데 일조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국내 최대의 중소기업 전문 정보 제공을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여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입니다.y
우리가 처음 이 시장에 진입할 때는 거의 황무지와도 다름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묵묵히 걸어올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곁에서 힘이 되어 주는 사람들, 여러분이 계셨기에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고되고 힘든 길을 가야 하겠지만 서로 격려해 주며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마더 말러는 현재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거울삼아 미래를 변화시켜나갈 수 있다고 하였는데요.
그가 지금 무슨 책을 읽고 있는가를 보면 그를 알 수 있다.
3년 후, 10년 후 어떤 사람이 될지는 어떤 책을 읽느냐가 중요한 요소로 결정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읽은 것으로 만들어진다.
우리는 기업이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존속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진정으로 자신에게도 필요한 말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변하지 않고 정체해 있는 것은 퇴보를 의미합니다.
변화하지 않는 개체에 무자비한 것은 비단 자연만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늘 깨어 이상향을 좇아 살아야 하며 지식과 지혜를 쌓기를 게을리하지 말아야 합니다.
현재는 우리 기업은 기업신용인증시장의 마켓리더로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업 간 거래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자체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y
실수와 실패를 거듭하며 이 자리에 온 만큼 한 발 앞서 정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는 우리 중소기업 시스템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중소기업 시스템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