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요청문_귀사의 성공적인 경영지침에 대한 자료를 부탁드립니다.

요청문_귀사의 성공적인 경영지침에 대한 자료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주변기기 생산 업체로 창립 ○○주년을 맞이하는 업계의 중견규모 기업입니다.
당사는 지난 ○○년 동안 ○○주변기기 생산과 판매에 있어 우리나라에서 매우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최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신생업체의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정부의 각종 경영규제와 물가?원가?인건비 상승 등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월 ○○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주최한 기업발전 세미나에서 귀사 ○○○ 사장님의 경영 성공사례 강연을 듣고 당사에 반드시 도입이 필요한 사례라고 생각되어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특히 경영조직을 소비자의 특성에 맞게 편성, 운영하고 있다는 사장님의 경영방침에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는 기업 경영환경에 획기적인 발상의 전환이며, 소비자의 생산시대에 반드시 필요한 경영전략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에 당사는 귀사의 성공적인 경영사례를 당사 경영지침으로 삼고자 합니다.
말씀드리기 송구하지만, 귀사의 경영조직과 실천방안을 벤치마킹하고자 하오니 이와 관련된 자료를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별첨된 제안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해 조만간 당사 담당자가 귀사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