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국화축제 위원회장 축제인사말

기념사_국화축제 위원회장 축제인사말

소통이 중요한 만큼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기회로 삼으세요.
국화축제를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지만 마음에는 여전히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요?
아마도 가을 국화축제가 있기에 추운 겨울을 앞두고 있어도 마냥 즐거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향기로운 국화가 만발하여 그 향기에 취해 짧은 가을을 보내는 여러분의 선택이 탁월함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세상 근심을 모두 내려놓으시고 우리만의 꽃의 향연에 푹 빠져 보심이 어떠신지요?
10일 간의 아름다운 국화축제 현장에서 즐기시면서 국화뿐 아니라 소나무 및 박 터널을 만들어 축제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더불어 분위기와 어울리는 분수와 폭포에서는 실제로 물이 흐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장 내부로 들어오시다 보면 각각 특화되어 만들어진 공간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이집트 존, 해양 존, 한 줄기에 1370송이를 이어 만들어 세계 기네스에 오른 명작 존을 만날 수 있으며 불종 존, 나로호 존, 프로포즈 존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꽃동산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한 송이 국화로 알고 있었으나 오늘만큼은 예술작품으로 보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아름다운 하나의 작품과 공간을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더불어 무료로 운영 중인 해양레포츠 체험장을 운영하고 있으니 요트를 타는 행운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행사장 한쪽에서는 국화상품을 판매하고, 분재와 수석들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을 알고 계시는지요?
가족과 함께 국화가 어우러진 가을날의 기억을 가득 안고 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뤄궈룽은 경영의 지혜에서 소통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하여 이렇게 이야기한 바 있는데요.
소통은 기업 경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기업 내 소통의 중요성을 직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두 개의 숫자가 있는데 바로 두 개의 70%다.
첫 번째 70%란 기업 경영자들은 실제 70%의 시간을 소통을 위해 사용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 70%란 기업의 문제 중 70%는 소통의 장애로 야기된다는 것이다.
경영인과 직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없이 기업경영이 제대로 운영될 수 없음은 당연합니다.
이는 기업뿐만 아니라 우리 가정 내에서도 적용되는 이야기라 생각합니다.
대화가 단절되고 소통이 원활하지 않으면 화목한 가정을 이루기 어렵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함께 한 가족과 연인 및 친구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대방의 고민과 걱정거리를 함께 나누면 절반이 되고 좋은 일은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처럼 말입니다.y
깊어가는 가을날이 여러분과 저에게 서로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국화축제 위원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