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대표이사 창립기념식 안부인사말

기념사_대표이사 창립기념식 안부인사말

중요한 것은 미천한 시작이 아니라 창대한 끝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무엇이든 시작이 중요합니다.하지만 그 시작은 늘 거창하고 창대하리라는 법은 없습니다.시작은 미천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시작은 했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고 그다음부터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부분은 끝입니다.
우리의 한글도 마찬가지입니다.처음에 온 백성의 편의를 위해서 한글은 만들어졌습니다.조선 초였습니다.하지만 백성이 한글을 제대로 읽을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진 것은 조선 후기쯤은 되어서입니다.y
우리 의 시작 역시 한글과 비슷할지 모르겠습니다.처음에는 광고계의 떠오르는 샛별이 되기 위해서 시작했습니다만, 예상하고 기대했던 것과 달리 큰 빛을 보지는 못했습니다.하지만 중요한 것은 미천한 시작이 아니라, 찬란하게 빛날 끝이 아닐까요?
오늘 은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2011년의 창립기념일을 맞이합니다.y
특히 올해는 우리가 한자리에 모여서 조촐한 생일잔치를 갖게 되어 더욱 뜻깊습니다.
생일 케이크 위에 나이 수만큼 촛불을 켜고 단숨에 불어 꺼뜨리면 소원이 성취된다고 합니다.열 개의 촛불을 불며 바라는 여러분의 소원은 무엇입니까?
저의 소원은 광고의 미래가 회색빛이 아니고 장밋빛이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장밋빛 미래는 그 미래를 소원하는 우리 모두의 활기찬 도전으로만 이룰 수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오늘이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을 가다듬는 활기찬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으며 광고주는 보다 높은 강도를 요구하고 있습니다.최근에 종합편성채널 개국 덕분에 광고계가 더욱 뜨겁습니다.그렇기에 그 어느 때보다 광고의 경쟁이 치열한 때입니다.우리는 이 시기에서 살아남아야 하고 빛나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이 시장에서 사라질지도 모르겠습니다.y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시대가 필요로 하는 핵심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야 합니다.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의 수준과 가치를 끌어 올려야 하며, 이와 함께 새로운 수익구조의 적극적 개발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미래를 구체적으로 꿈꿀 수 있는 것은 우리의 현재가 탄탄하기 때문입니다.
십 년 동안 꼬박 밤낮을 잊고 땀 흘려오신 여러분의 노고가 아니었던들 의 현재가 이렇듯 늠름할 수 없으며, 이렇듯 자랑스러운 오늘이 있기에 희망 가득한 내일을 도모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 우리 모두 함께 열 개의 촛불을 자부심과 희망으로 단숨에 불어 끄며, 새로운 세상을 향한 우리의 여정이 성공할 수 있도록 스스로를 격려하고 축하합시다.y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빕니다.늘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