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대표이사 창립 기념식 인사말(성장, 감사)

기념사_대표이사 창립 기념식 인사말(성장, 감사)

성원에 보답하는 창립 15주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y
다이어트 대표이사 입니다.y
저희가 숨 가쁘게 달려 온지도 벌써 1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세월이 빠르다는 생각은 요즘 들어서 참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 다이어트는 지난 15년 동안 해마다 20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엄청난 속도로 성장해나갔습니다.이렇게 성장 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변함없이 노력해주는 저희 직원 여러분들의 공이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사랑해주시는 수많은 고객 덕분에 당사는 그 동안 건실한 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고 오늘 월 일로써 창립 15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y
이 자리를 빌어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00년 00월 00일 , 창업할 당시만 해도 사무실도 없었습니다.
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주변 지인들에게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주고 식단을 짜주던 오지랖이 다이어트를 만들게 된 계기였습니다.y
단순히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이라 돈벌이의 수단이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이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저희 남편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그 시절만 해도 돈을 주고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지극히 드물었습니다.아마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체육학 전공에 식품영양학 복수전공을 살려 주변 지인들부터 하나씩 고객으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식단을 짜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식단을 준비해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식단표와 식단을 직접 준비해서 챙겨주었습니다.운동 프로그램을 짜주고 운동을 규칙적으로 할 수 있게 늘 독려했습니다.
그렇게 신뢰가 쌓이고 경험이 쌓이고 경력이 되다보니 점점 사업이 커지게 되었고, 이제는 전국의 대리점만 20곳이 넘습니다.
참으로 보잘 것 없는 규모의 회사였고 도저히 오늘날과 같은 발전은 상상할 수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직원들의 노력과 고객의 사랑으로 회사의 규모는 날로 커졌습니다.
물론 그 사이에 파산 위기도 있었습니다.y
사업 확장 후 얼마 되지 않아 밀어닥친 자금난, 믿었던 거래처의 부도 등으로 큰 위기를 겪기도 하였습니다.
슬픔과 기쁨, 위기와 재기를 여러 차례 겪으며 이 자리에 왔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연구를 하고 노력할 것입니다.
초심을 잊지 않고 항상 도전하는 자세로 개척해 갈 것이니 여러분께서 많이 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저희들의 성장을 잘 지켜봐 주시고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창립 주년의 인사를 마치겠습니다.y
참석해 주신 내빈여러분,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다이어트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