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동호회 창립기념식 동호회장 기념 인사말(봉사, 실천)

기념사_동호회 창립기념식 동호회장 기념 인사말(봉사, 실천)

봉사라는 미덕은 실천함으로써 더욱 빛을 발합니다.
푸른 설레임이 가득 찬 계절 6월의 참 좋은 날, 먼저, 클럽 창립 주년과 회장 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 같이 뜻 깊은 자리에 클럽대표로서 축하의 말씀을 드리게 됨을 무한한 기쁨으로 생각하며 오직 한마음 클럽 발전을 위해 기도하시는 클럽회원과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 자리에 함께하신, 회원 및 내빈여러분!
오늘날 우리 사회는 고도의 전문화로 초고속 변화를 하면서 불신과 이기주의가 팽배해저 가는 이시기에 사랑과 관용의 헌신하는 정신으로 더욱더 사랑하고, 더욱더 봉사하고, 더욱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클럽이 되자 라는 클럽의 주재 하에 중학교에 장학금과 초등학교에는 교통안전 시설을 설치해 주는 장학 사업을 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청소년 가장과 독거노인 돕기 소망의 집에 보낸 후원금, 어려운 불우이웃 돕기 등 3.만원이 넘는 큰 봉사를 하셨는데 이 어려운 이웃들이 배고파하는 이웃들이 클럽에게 얼마나 고마워하겠습니까?
클럽의 대표로사 클럽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존경하는 클럽, 회원과 가족여러분!
봉사란 누구나 미덕인줄은 알고 선행인줄도 알면서도 실천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닌 것입니다.
우리선배들은 신입회원들이 이렇게 훌륭한 클럽에 입회하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클럽의 긍지를 가지고, 훌륭한 봉사인 으로, 자리 잡고 뿌리내릴 수 있도록 후원해야 하겠습니다.
끝으로 클럽 창립 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새로 취임하는 회장님의 탁월한, 지도력을 바탕으로, 클럽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여러분의 가정에 신의 은총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까지 경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