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산하클럽 창립기념식 회장 기념 인사말(건강, 소통)

기념사_산하클럽 창립기념식 회장 기념 인사말(건강, 소통)

산행을 통해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유지합시다
안녕하십니까.건강한 삶을 추구하고자 항상 노력하시는 산하클럽 여러분,
우리 동호회가 벌써 년 창립기념일을 맞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산하클럽이 현재까지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 덕분인 것 같습니다.y
우리 산하클럽은 년 창립되어 저렴한 참가비를 바탕으로 해가 갈수록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기를 바라며, 건강한 산행, 도보여행을 통해 서로간에 친목을 쌓고 생생한 활기를 불어넣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y
구체적으로 바위로 구성된 산을 오르는 암벽등반 보다는 걷기 위주의 등반인 워킹산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속 도보를 통해, 회원님들의 밝고 건강한 삶을 공유하도록 하는 산행전문 클럽입니다.
특히 우리 산하클럽이 진행하는 워킹산행의 코스는 단순한 산행코스만을 고집하지 않고 있으며, 다양한 산행, 도보여행, 백패킹, 유적지답사 등의 방법을 동원하여 우리나라 숨겨진 금수강산의 비경을 세밀하게 탐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어느 세대에 국한되지 않고 수많은 가족들이 참여하여 어른들에게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아이들에게는 우리 나라 곳곳의 유적지를 답사하며 체험학습으로서 계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산하클럽 여러분,
산행은 우리들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합니다.또한 산행을 하면서 느끼는 맑은 공기와 푸른 숲은 우리에게 저절로 자연에 대한 경외심과 감사를 느끼게 합니다.훌륭한 자연은, 사람의 본성을 가장 자유스럽게 이끌어 냅니다.
현재 생활환경이 도시화되고 편리함을 추구함에 따라, 사람들의 인간성도 건조해지고 점차 각박한 사회가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우리 산하클럽은 이러한 사회생활 속에서 앞으로도 자연 속의 삶이라는 주제 아래, 건강하고 아름다운 휴식공간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고 여러분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산하클럽 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