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지역 당구동호인 연합회 모임 기념인사말

기념사_지역 당구동호인 연합회 모임 기념인사말

평소에 실력을 갈고 닦은 사람에게 운도 따릅니다.
안녕하십니까? 시 당구연합회 회원여러분!
열심히 일을 하다 보니 어느새 가을의 문턱에 들어서 있네요.
늦여름의 기운이 채 가시지 않은 터라 완연한 가을이 언제쯤 도래할지 손꼽아 기다리게 되네요.
더불어 오늘 손꼽아 기다리던 시의 당구 동호회 연합회가 결성이 된 것을 축하하는 자리이자 교류전을 펼치는 자리인데요.
손에 땀을 쥐며 격전을 벌일 장소에 긴장감이 흐르고 있음을 느낍니다.
잠시 기다려주시면 멋진 경기가 펼쳐질 것이며 화합과 교류의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것을 오늘을 기해 선포하는 바입니다.
총 5개의 아마추어 팀과 직장인 팀 등으로 구성이 되었는데요.
오늘 어떤 결과가 이어진다 하더라도 결과를 받아들이고 다음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갑작스럽게 경기 일정이 잡혀서 연습시간이 부족했다는 평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공부를 잘하는 사람들은 평소에 공부한다는 말이 있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어느 운동경기를 막론하고 한 번에 실력을 쌓을 수 있지는 않으며 꾸준한 연습결과가 오늘 반영이 되리라 믿습니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많은 사람이 모인 자리이니만큼 원활한 경기과정을 위하여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중요한 날이자 뜻 깊은 날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운동선수의 마음가짐을 다하여 최선을 다하여 즐거운 우리만의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운과 성공에 관하여 이런 이야기를 한 바 있는데요.
운이 좋아 성공한 사람의 뒤를 살펴보라.
그 사람은 틀림없이 노력한 흔적이 있다.
운이 없는 사람과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운이 착착 달라붙는다.
그리고 운은 행동에서 나온다.
나는 말해 주고 싶다.
운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발뒤꿈치에서 솟아오르는 것이라고.
성공을 이루는 사람들은 그 배경에 충분한 노력과 인내가 자리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행운을 잡는 사람은 평소에 늘 연습하고 준비하는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서 행운이 자신에게 왔을 때 그것을 잡을 수 있는 용기가 생기지 않겠지요.
객기는 한순간에 자신을 벼랑 끝으로 몰고 갈 수 있지만, 도전할 용기를 가진 사람들은 평소에 실력을 갈고닦은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의 실력을 검증받고 도전 받는 자리로써 서로 격려하는 귀한 시간입니다.
앞으로 다시 안 볼 플레이는 되도록 자제해 주시고 오늘과 같은 자리를 자주 마련할 수 있도록 모쪼록 선의의 경쟁을 펼쳐 주시기를 바랍니다.y
한 지역에서 하나의 공통적인 관심사를 갖고 만나기가 쉽지 않은데 오늘 귀한 인연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앞으로 서로 많은 교류가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시 당구동호회 연합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