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타_강연회 신입사원 기타 인사말(계획, 실천)

기타_강연회 신입사원 기타 인사말(계획, 실천)

교육센터 원장님의 강의를 듣고 난 후
안녕하세요.y
기 입니다.y
제가 기 님의 소개로 처음 교육 센터에 등록할 때가 생각납니다.
처음엔 이런 교육받지 않아도 부족함 없이 잘 헤쳐나가고 있다는 자만심으로 센터에 등록하는 것을 부정적으로 생각했습니다.y
그래서 어떠한 기대감이나 설레임도 없이 예의상 회원 등록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원장님의 첫 강의를 듣는 순간 왜 이런 강의를 이제야 듣게 되었는지 제 자신을 책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알면서도 행동으로 실천하지 못한 제 모습에 참으로 부끄러웠습니다.
원장님의 강의는 정말 멋지고 열정적이었습니다.
강의의 흐름을 허술하게 스쳐 지나가고 싶지 않을 만큼 소중한 강의였습니다.
다소 긴 강의였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열강을 하셔서 잠시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시간이 너무 짧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지요.
원장님의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시면서 수치화 할 수 있는, 평가 할 수 있는 계획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1년의 계획을 짜는 시간에 제 자신도 모르게 그것을 실천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원장님 덕분에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첫 단계에서 원장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는 것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단순한 강의 청취가 아닌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멋진 신입사원이 되어 다음에 원장님을 또 뵐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때는 더욱 더 성장한 사회인이 되겠습니다.y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면서 앞으로 좋은 강의로 더욱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교육센터 교육생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