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타_동호회 모임 회장 경과보고(초심, 노력)

기타_동호회 모임 회장 경과보고(초심, 노력)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동호회 회원 여러분!
높고 푸른 하늘과, 거리마다 만발한 꽃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봄이 다가왔습니다.y
이번 해의 시작을 맞아 제가 차기 회장으로 선발되어, 저의 다짐을 여러분 앞에서 말씀드린 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듯 합니다.
다시 한번 올해부터 저에게 협조해주시고 아낌없는 성원을 해주신 회원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y
저는 동호회의 회장으로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항상 초심을 유지한 채 자만하지 않는 마음가짐을 지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저는 그런 마음을 항상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또한 초심을 잃지 않되, 하는 일마다 진심을 담아 진행하도록 해야 우리 동호회의 목표점 비로소 다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동호회은 사회 봉사단체와 발맞춰 그간 많은 후원을 해 왔습니다.
매 회 갖는 아름다운 마음 나누기 행사와, 공부에 매진하고 싶으나 환경으로 인해 학교를 다닐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한 장학금 지급 행사, 사랑 나누기 바자회 등 우리 모두 화합하여 잘 사는 사회가 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월 가졌던 사랑 나누기 바자회 행사는 우리 동호회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이 행사를 계기로 회원수가 증가하게 되었으며, 여러분의 도움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친 바, 바자회 행사를 고착화시키고 행사 횟수를 늘리자는 의견이 여기저기에서 나오고 있습니다.또한 각종 봉사 단체에서도 참여의사를 밝히는 등 여러 방식으로 우리 동호회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y
우리 동호회의 시작은 몇 명의 회원수의 작은 규모에 지나지 않았으나, 해가 갈수록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처럼 자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행에 도모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것은 그 동안 클럽 회장님들이 우리 클럽의 내실을 튼튼히 하며, 단단한 초석을 다져왔기 때문이며,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고가 함께 했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전 회장님의 뜻을 이어 우리가 갈 길을 더욱 빛내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갈 것입니다.y
또한 앞으로 저에게 주어진 임기동안 항상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여러분의 지속적인 참여와 따뜻한 선행의 손길을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동호회의 앞날에 찬란한 미래가 함께 하길 바라며, 회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평안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 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