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답변문_노하우 공여 요청에 대한 회신 건입니다.

답변문_노하우 공여 요청에 대한 회신 건입니다.

귀사의 번영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번에는 당사 소유 ○○○제품의 노하우 공여에 대해 문의∙요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사에서 요청하신 취지에 따라 검토한 결과, 아래와 같이 당사 의견을 제시합니다.
아무쪼록 귀사에서도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라오며, 내용 등의 질의는 당사 기술부 ○○○과장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래 –

(1) 실시허락 : 노하우에 의거하여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비독점적, 비양도적 권리를 허락함.

(2) 실시허락의 범위 : 제조에 대하여는 국내, 판매에 대하여는 국내 및 미국∙○○국을 제외하는 수출.

(3) 노하우의 제시 : 당사는 20○○년 ○월 ○일까지 귀사에 대하여, 그 시점에서 당사가 소유하는 노하우를 문서에 의하여 제시함.

(4) 실무협조의 제공

가. 당사는 노하우의 제시 및 실시에 있어서 귀사의 요청에 따라 당사 기술요원 ○명을 파견한다.

나. 당사는 귀사의 요청에 따라 귀사의 기술요원을 적절한 기간, 당사 공장에서 ○○○제품의 제조 및 검사 등에 대해 훈련한다.

(5) 대가(對價)

가. 계약금 : 계약 체결 후 ○일 이내에 금 ○○○만원을 지급한다.

나. 실시대금 : 실제 판매가격의 ○%에 해당하는 금액을 각각 ○월 ○일 및 ○월 ○일부터 ○개월 이내에 현금으로 지급한다.

다. 최저 실시대금 : 연간 실시대금의 총액이 ○○만원에 이르지 못하는 때에는 부족액을 ○월 ○일부터 일 이내에 현금으로 지급한다.

(6) 개량기술 : 양사는 계약기간 중, 【개량기술】을 개발한 때에는 상대방에게 통지하여 무상으로 이를 사용하게 함.

(7) 실시권의 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년.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