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통지문_본사의 식품 아이디어 주부 모니터단에 확정되었습니다.

통지문_본사의 식품 아이디어 주부 모니터단에 확정되었습니다.

귀하의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본사는 최근에 불거지고 있는 식품 문제와 관련하여 소비자들의 의견을 더욱 성실하게 본사의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본사가 최근에 추진하고 있는 것은 식품 아이디어 주부 모니터단 구성으로 가장 식품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주부들을 통해 본사의 식품이 각 가정의 식탁에 오르게 되는 전 과정을 비롯해 식품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도 의견을 모을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본사는 주부 모니터단에 대한 공고를 낸 바 있으며 공고에 따라 많은 주부님들이 모니터단에 지원을 해주었습니다.
총 ○○○명이 지원을 하였으며 그 가운데 ○○명을 본사의 주부 모니터단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본사의 주부 모니터단은 앞으로 본사가 식품 제품을 개발할 때 제품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한편, 본사의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 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주부 모니터단의 의견에 따라 본사는 제품 개발 정책에 반영하고 시중에 판매되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단의 의견을 통해 점검을 해나갈 예정입니다.

본사 식품 아이디어 주부 모니터단의 명단을 첨부하오니 확인하시고 오는 ○월 ○일에 모임을 가질 예정이오니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