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연락문_사무용품 품의서 작성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문_사무용품 품의서 작성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상품 기획과 생산, 영업 현장에서 ○○사의 발전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시는 사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총무팀에서 그동안 사무용품 품의서와 관련, 여러 차례 공지해 드렸으나 아직도 지켜지지 않아 다시 한번 공지해 드립니다.
각 부서에서 필요한 사무용품은 지정된 날짜에 지정된 사무용품 신청 양식에 기재하여 부서장 결재를 얻어 총무팀으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용품 신청은 전자결재로 이뤄지므로 수기로 작성하지 마시고 반드시 사내 전자결재 시스템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무팀에서는 전자결재 시스템을 통해 사무용품을 주문하므로 각 부서에서 수기양식을 주시면 이 과정에서 혼선이 빚어지게 됩니다.
사무용품 신청 일자는 인트라넷 총무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지정된 날짜 외에 사무용품을 신청하면 결재가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경우, 각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구입한 물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해 부서장 결재를 얻어 총무팀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가짜 영수증을 첨부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 총무팀에서 결재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무팀은 사원 여러분의 효율적인 업무진행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므로 내부적으로 결정한 작은 규칙은 반드시 지켜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