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소감문_고등학교 학생회장 취임식 전교학생 회장 당선 소감문(복지, 믿음)

소감문_고등학교 학생회장 취임식 전교학생 회장 당선 소감문(복지, 믿음)

학생들의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제 회 학생회장 입니다.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에게 학생회장으로써 인사를 드릴 수 있게 저를 믿어주시고 후원해 주신 학우 여러분 감사합니다.y
많이 부족한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저를 믿어주시고 학교의 대표 자리를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한편으로는 부담감과 걱정이 앞서는 게 사실입니다.
제가 학생회장 후보 공략으로 내 걸었던 것들을 하나하나 임기에 있는 동안 최선을 다해서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우선 여러분께 가장 강력하게 말씀 드렸던 자율학습시간을 이용한 다양한 수업 제공부분을 가장 시급히 진행할 계획입니다.
자율학습시간은 뜻 그대로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뜻합니다.하지만 우리 학생들에게는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많은 학우 분들이 그 시간에 평소에 따라가기 어려웠던 수업에 대한 보충강의를 원하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자율선택으로 보충강의를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할 계획입니다.물론 강제성을 절대 띄지 않는다는 전제조건 하에서 말입니다.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이 필요한 보충 수업을 최대한 다양화시켜 학습능력 향상에 필요한 최대한의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y
그리고 두 번째로 강조했던 복장규정 문제 역시 학교 측과 상의 후에 신속하고 최대한 합리적인 결론을 낼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단언하건데 학우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학문을 연마하고 닦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오로지 저라는 사람을 믿고 이렇게 막중한 임무를 맡기진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여러분이 믿는 것은 저의 공략들과 제가 그 공략을 실현할 수 있을것이란 믿음이 아니겠습니까?
다른 후보를 지지해 주신 학우여러분께도 실망을 안겨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다른 후보들이 내세웠던 공략도 궁극적으로는 학교의 발전과 학우 여러분들의 발전임을 알기에 그들이 이루려던 몫까지 고민하고 생각하며 학우여러분들의 복지를 위해서 힘쓸 것입니다.y
학교가 밝고 건강함으로 넘쳐 모두 스스로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y
저를 뽑아주셔서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y
여러분을 위해 항상 힘쓰는 일꾼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고등학교 학생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