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소감문_구청장 선거 당선자 소감문(승리, 실천)

소감문_구청장 선거 당선자 소감문(승리, 실천)

구청장 선거 당선자의 당선 인사말(승리, 실천)
먼저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엎드려 감사의 인사를 올려야 예의인줄 알지만 이렇게 글로 구민 여러분들께 먼저 인사드립니다.
이번 선거기간 중 저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이번 결과가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닌 우리 구민들과 후원회원 여러분의 승리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저에게 주어진 막중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그리고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 선거를 준비하면서 빗방울과 같은 심정이었습니다.
빗방울은 한 방울씩 모여 작은 개울이 되고 개울이 모여 강이 되고 마침내 바다에 이르게 됩니다.
저의 작은 정성이 모여 구라는 큰 바다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제게 힘을 주셨습니다.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된 것은 여러분들이 주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에게 1년 후에도 의정 활동에 대해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사람이라 완벽할 수는 없지만 완벽을 위해 노력하겠으니 부디 사랑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이야말로 일할 때이다.지금이야말로 싸울 때다, 지금이야말로 나를 더 훌륭한 사람으로 만들 때다.오늘 그것을 못 하면 내일 그것을 할 수 있는가.
토머스 아켐피스의 명언입니다.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말입니다.
지금이야말로 제가 머릿속으로 그렸던 그 일을 할 때입니다.
제가 선고 공약으로 내세운 반듯한 행정, 건강한 구라는 표어 기억나십니까.
저는 여러분들이 맡은 바 임무에 더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는 건강이 가장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청정 생태 하천 복구, 자전거 전용 도로를 개설, 공원의 화장실 확충은 물론 깨끗하고 안락한 화장실 문화를 조성함으로써 건강한 환경도시로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청정한 환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건강한 도시를 만들겠다는 공약을 꼭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이루지 못하면 내일은 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지금 시작하고 지금 행동할 것입니다.
만명 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이 합쳐질 때 우리 구의 역사는 새롭게 쓰여질 것입니다.
의회의 주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 여러분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노력한다면 우리가 꿈꾸는 명품 구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저를 믿어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최선을 다하는 구청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y
발에 불이 나도록 뛰어다니겠습니다.앞으로 지켜봐 주십시오.y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뽑아 주신 여러분께 거듭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들의 발전과 건승을 빌며 감사의 인사를 마치겠습니다.y
2000년 00월 00일
구청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