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소감문_미인대회 우정상 시상식 수상 소감문(우정, 배움)

소감문_미인대회 우정상 시상식 수상 소감문(우정, 배움)

우정으로 건네 준 인생의 보석
이렇게 뜻 깊은 상의 수상자가 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y
합숙기간 동안 친구들에게 큰 친절을 베푼 기억이 없기 때문에 더욱 그러합니다.
선의의 경쟁자로서 서로를 격려하고 북돋아주며 사이좋게 지내온 합숙생활, 저는 그 합숙생활을 함께 한 모두 이 상을 수상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오늘 상은 수상자 이름이 저일 뿐이지 모두에게 주어지는 상일 것입니다.
이 대회에 참가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저는 충분히 행운아입니다.y
대회가 끝나는 오늘, 저는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경쟁하되, 헐뜯거나 미워하지 않는 깨끗한 마음을 배워가고
서로 다독이며 같은 길을 걸어가는 동지의식도 알아갑니다.
좋은 사람들도 너무 많이 만났습니다.나이가 비슷한 만큼 우리는 쉽게 친해졌고 곧 서로를 응원하고 걱정해주는 사이로 거듭났습니다.y
또 하나, 합숙생활 중 가장 흐뭇했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저와 가장 가깝던 후보가 울상을 지었습니다.세면도구를 통째로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짧지 않은 합숙 생활에 세면도구를 다 잃어버렸으니 얼마나 막막했겠습니까.저는 얼른 제 수건을 내밀었습니다.그런데 눈을 돌리자마자 제 옆으로 뻗은 수많은 손들과 치약, 비누, 샴푸들.우리는 서로의 따뜻한 마음에 마주보며 빙그레 웃었습니다.
이런 흐뭇한 순간들과 추억들은 제 삶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남을 것입니다.
두고두고 들여다보게 되는 예쁜 보석 말입니다.y
이 보석은 다른 누구도 아닌 합숙생활을 같이 한 친구들이 주는 것이니 더욱 값지고 아름답습니다.살아가면서 사람들 속에 지쳐가고 관계에 갈증을 느낄 때 이 추억들은 제게 위안이 되고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이미 많은 배움을 얻고 행복을 얻어 상을 받은 것이나 마찬가지인 저에게 우정상이라는 값진 상을 준 친구들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조그만 친절에도 감동해 준 친구들, 제 모자란 마음을 어여삐 보아준 친구들에게 실망시키지 않도록 앞으로 더욱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으로 우정으로 포용하며 살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이제 대회가 끝났으니 우리는 경쟁자의 자리에서 내려와 같은 또래, 같은 추억을 가진 친구들입니다.부디 대회에서 쌓아올린 우리의 우정이 일시적이고 단기적인 것이 아닌, 오래오래 이어갈 수 있는 인연으로 거듭나길 바라봅니다.y
이 트로피가 저의 것이라는 것이 아직 믿기질 않습니다.이 트로피 앞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살겠습니다.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우정상 수상자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