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소감문_인기사원 표창식 사원 수상 소감문(긍정, 정진)

소감문_인기사원 표창식 사원 수상 소감문(긍정, 정진)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업무에 정진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부 대리 입니다.y
우선 저에게 이 상을 주신 사장님과 사원 여러분들에게 무안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회사에 입사한지 채 2년이 되지 않았는데, 이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한편으로는 부끄럽기도 합니다.y
항상 회사를 다니면서 제가 사의 일원으로서 제가 맡은 바 업무를 잘 해내고 있는지 고민해 왔습니다.물론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했으며, 더 좋은 아이디어를 내기 위해 밤샘작업도 서슴지 않았으나, 항상 스스로 부족하다고 생각해왔습니다.
그런데 이런 상을 주시니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생각해보니 제가 이런 상을 타게 된 것은 제가 항상 지녀왔던 신조 때문인 듯 합니다.저는 일을 할 때 긍정적인사고방식을 지녀야 그 일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결국 업무는 저 혼자 하는 것이 아니며, 모든 사람이 합심해야 결과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그러한 상황해서 업무를 진행하며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 서로에게 오해를 살 수 있는 언행을 하거나, 타인에게 책임을 돌리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좋은 성과를 내려면 아무리 업무상 어려운 일이 있거나, 고난이 있어도 서로 격려하고 보듬어주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사람들간의 관계가 원만하고 좋아야 업무에 정진하고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된다고 생각합니다.또한 사람들간의 진실된 교류야말로 서로간의 업무에 대한 불편함을 이야기하기 쉽고, 또 그러한 조정을 통해 더욱 발전된 업무환경으로 무르익을 것이라 믿습니다.
따라서 저는 항상 긍정적인 성격을 바탕으로 상대방에게 좋은 에너지를 주고, 편한 마음으로 업무에 정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유도하고자 했습니다.y
그리고 일을 할 때는 일에만 몰두하고 회사 단합대회 때는 우리들의 단결, 단합된 마음을 한껏 발휘하고자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것 같습니다.y
이 상은 무엇이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지닌 채 업무를 비롯한 그 외의 일에 최선을 다했던 저를 좋게 보셔서 주셨다는 생각이 듭니다.y
이 상을 주신 사 사장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저 역시 이 상을 계기로 더욱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업무에 정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00년 00월 00일
사 대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