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동창 동창회장 송년회 인사말(다사다난)

송년사_동창 동창회장 송년회 인사말(다사다난)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아직 자리가 다 차지 않았지만 시간 관계상 망년회를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동창회 회장 입니다.
추운 날씨에 먼 걸음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뒤늦게 장소를 바꾸다 보니 적당한 곳을 찾지 못해 이렇게 먼 곳까지 오시게 했습니다.
내년에는 좀 더 발빠르게 장소 섭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서서히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동기들이사회 각층에서 탄탄하게 자리잡아 가는 모습을 보면 마치 제 일처럼 기분이 좋습니다.
친애하는 동기 여러분,
여러분은 동창회, 이름을 들으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십니까?
저는 동창회 하면 시너지 효과가 연상됩니다.
동창회 속에서 맺어진 인연은 동문들을 서로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어 개인의 발전과 동창회의 발전 더 나아가 우리모교의 발전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 동창회는 단순히 졸업한 동문들이 모여서 활동하는 모임,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로 떠난 낚시여행이었습니다.
낚시에 소질이 없던 제가 cm의 대어를 낚았는데 여러분께 보여드리지 못한 것이 아직도 아쉽습니다.
이것말고도 즐거운 추억거리가 많았지요.
여름에는 일본 교토로 페리를 타고 대한해협을 건넜고 가을에는 학교 교정에서 그 시절 그랬던 것처럼 가을운동회도 했습니다.
또 한 달에 두 차례 씩 등산 모임도 가졌구요.
여러분과 함께 웃으며 우정을 함께 나누었던 지난 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앞으로도 우리 임원진들은 성의 있는 여러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여 더 많은 우리 동창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면 우리 동창회가 더 많은 동문들이 편히 믿고 의지하는 곳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나이 지긋하게 먹으니 믿을 건 가족하고 친구뿐입니다.
나이도 먹을 만큼 먹었으니 이젠 출세경쟁은 그만하고 건강 경쟁이나 하면서 재미있게 모임을 가지도록 합시다.
올 한해 마무리짓느라 많이들 분주하실 텐데 이렇게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마시고 싶을 만큼 마시고 목청 터지게 노래 부르며 오늘 이 송년회를 마음껏 즐겨봅시다.
이상 간단하게나마 송년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 같이 잔을 채우고 건배를 하겠습니다.
기 화이팅!
2000년 00월 00일
동창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