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동호회장 송년회 인사말(감사, 부족)

송년사_동호회장 송년회 인사말(감사, 부족)

부족한 회장이었지만 한 해 동안 많은 성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의 마지막이라는 아쉬움을 달래며 동호회 송년회 모임에 참석해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회장으로 마지막 송년회임에도 불구하고 기타 개인적인사정으로 많은 준비를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요즘 동호회 소모임을 자주 나가지 못해서 기존 가족회원분들만큼 모르는 회원들도 많으신 분들 많으시지요? 앞으로 자주소모임에 참석하셔서 가족이 되어 봅시다.
해가 거듭할수록 늘어나는 회원님들과 기존에 활동 열심히 하시다가 개인적인사정으로 떠나시는 분들.참 보고 싶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1년 정도 회장을 하면서 초심을 많이 잃어버린 것 같아 스스로 아쉬운 생각이 많은 한 해였습니다.
자동차 동호회를 처음 가입해서 회장이라는 직책을 맡아보고 올 한해는 개인적으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람들 만나서 이야기 하는 것을 너무 좋아 하는 편이라 한 해 동안 많은 동생 형들을 알았다는 것에 참 좋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회장님인 회장님과 총무님이 올해보다 더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을 기대하면서 전 이제 그만 내려오겠습니다.
한 해 동안 소모임 및 정모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고맙습니다.
동호회 누구에 소유물이 아닌 구성원들에 쉼터이며 놀이터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만든 사람은 있으나 운영은 모든 회원님에 커뮤니케이션으로 만들어 집니다.
앞으로도 동호회 모임과 각종 행사에 자주 참석하시어 동호회를 나만의 공간으로 모두 만들기 바랍니다.
내년에는 좀 더 부흥할 수 있는 동호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두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