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회사 종무식 사장 송년회 인사말(기적, 증명)

송년사_회사 종무식 사장 송년회 인사말(기적, 증명)

한 해 동안 기적을 증명해 보인 여러분,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 해를 정결하게 매듭짓는 오늘,
바쁘신 가운데 종무식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y
올해 초, 우리 다 같이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파이팅을 외쳤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어느새 한 해의 막바지에 들어섰습니다.
작년에 되새겼던 힘찬 다짐들을 다시 헤아려 보며, 내일이면 과거가 될 한 해를 돌아봅니다.
올해는 여러분과 저, 회사가 삼위일체의 마음으로 약진을 이룬 해였습니다.
여러분은 밤낮을 잊고, 매일 밤 피로회복제로 연명하며 한 해를 보내셨습니다.
모든 팀이 괄목할 성과를 내었고 그 결과 우리 회사가 코스닥에 상장되는 크나큰 영광을 안았습니다.저는 아직도 그 날을 잊지 못합니다.그 날은 우리 회사의 무한한 가능성과 능력을 증명해 보인 날이었으며, 지난 고생스러운 시간들을 설욕하는 기적의 자리였습니다.업계에서 최초로 일구어낸 기적, 그 기저를 이룬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에 깊이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y
사람들은 흔히 요행을 기대하듯 기적을 기대합니다.
신의 은총을 믿는 것처럼 기적을 믿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세상의 모든 일, 노력 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홍해가 갈라지는 것과 같은 놀라운 기적을 고대하면서도 노력을 게을리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은 달랐습니다.여러분은 마냥 기다리기만 하는 우를 범하지 않으셨지요.그 대신 끝없는 노력과 자신을 채찍질하는 열정으로 스스로 여러분이 기적임을 증명해 보이신 자랑스러운 회사의 보물들이십니다.y
오늘의 자리는 작년 한 해 동안 여러분이 보여주신 그 뜨거운 마음에 감사하는 자리입니다.또한 내년에도 올해와 같이 기적을 만드는 분들이 되어주시기를 부탁드리기 위한 자리입니다.
여러분이 회사에 가져다 줄 새로운 물결이 기대됩니다.
또한 그 물결이 대한민국의 판도를 바꿀 큰 흐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어제가 오늘을 만들었듯이,
여러분의 오늘이 회사의 미래를 만들 것입니다.y
회사의 더 큰 미래를 열어가는 여러분에게 거듭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달콤한 샴페인을 계속 마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내년에도 우리 가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도 기적과 같은 나날들만 가득하기를 빌며 송년 인사말을 마칩니다.여러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y
2000년 00월 00일
회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