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별사_선생님 퇴임식 선생님대표 송별 인사말(존경, 아쉬움)

송별사_선생님 퇴임식 선생님대표 송별 인사말(존경, 아쉬움)

팀장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박수를 보냅니다.
안녕하십니까.
송별사를 하게 된 입니다.
존경하는 팀장님! 오늘 팀장님의 퇴임식에서 퇴임답사를 하게 되어서 너무나 영광입니다.
년동안 회사의 여러 팀의 팀장을 역임을 하시면서, 회사에서 일궈낸 업적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오랫동안 회사에 힘써 주신 팀장님께서 이 정든 회사를 떠나신다니 저희들의 서글픈 마음을 어이 글로 나타낼 수 있으며 어찌 말로서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이제는 팀장님의 또 다른 인생의 장을 위해, 또 다른 곳의 새로운 이사로 떠나시게 되는 거라 아쉬운 맘을 뒤로 하고 팀장님의 새출발을 위한 축하의 인사를 먼저 드립니다.
제가 3월에 회사에 입사를 하고 팀장님을 알아온 지 얼마 되진 않지만 팀장님에게 느낄 수 있었던 건 항상 에너지 넘치시고 눈에 빛이 나시는 분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보다 젊으셨을 땐 주변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충전시키실 수 있을 정도로 강한 카리스마와 에너지를 가졌을 거라는 걸 쉽게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옆에서 팀장님께 배울게 굉장히 많았는데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헤어지게 된다니 맘이 허전한건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이 자리를 떠나시더라도 의 영원한 후원자로 남아주시고 저희들에 대한 기억 고이고이 간직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들도 언제나 따뜻한 손길로 이끌어 주신 팀장님의 은혜를 잊지 않겠으며 팀장님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노력하여 훌륭한 의 참된 일꾼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회사 팀 일동은 팀장님 퇴임에 아쉬운 마음을 잠시 접어두고, 팀장님이 회사에서는 아니지만 새롭게 펼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만 송별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직원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