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협조문_스텝참여에 따른 협조공문

협조문_스텝참여에 따른 협조공문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극단 ○○의 새로운 창작뮤지컬 ○○에 학생들의 참여와 협력이 필요하여 협조를 구합니다.

극단 ○○은 뮤지컬과 아동극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단체로써, 뮤지컬 대표작으로는 ○○은 ○○년 서울공연예술제을 비롯해 ○○년 ○○예술대상 작품상 외 2개 부분, ○○년 기독교문화대상 뮤지컬부문 대상, ○○년 대한민국 ○○뮤지컬부문 대상 수상 등 실력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어린이극 부문에서도 ○○으로 ○○년 어린이 연극제 희곡상, 작품상, 연기상 수상에 이어, ○○년 서울 국제 어린이 연극제 우수상 등 눈부신 수상 실력을 가지고 있는 국내 창작뮤지컬의 대표적인 단체입니다.

○○는 외국의 대형 뮤지컬에 맞서는 우리의 소극장 전문뮤지컬로서 지난 ○○년간 창작뮤지컬에 전념해온 극단 모시는 사람들의 야심작입니다.
오늘날 뮤지컬 공연 무대는 지나치게 서구 지향적이며 대형화되어 공연의 주역인 배우의 기능이 제대로 활용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는 소극장 무대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배우의 열정과 재능이 관객과 만나게 함으로써 인간의 본성을 확인하게 하여 사람됨의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려 합니다.
본 뮤지컬은 작품의 완성도를 위한 노력은 물론 창작 뮤지컬의 자리매김에 일조 할 것입니다.

– 아 래 –
* 공연개요 : ○○○○
* 연습기간: ○○○○
* 참여파트: ○○○○
위 내용을 근거로 학생이 작품 제작에 참여할 수 있게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