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제안문_식당 운영 제안서

제안문_식당 운영 제안서

안녕하십니까. ○○푸드시스템입니다.
구내식당의 운영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단순한 식사제공의 범주에서 벗어나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외식과 같은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자발적인 동기부여를 유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가치의 격상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운영에 소요되는 식자재, 물류, 인력사항 등의 흐름과, 이에 수반하는 각종 정보의 흐름을 수치적, 정량적으로 조사, 분석하여, 현 운영 식당의 조건 내에서 최고의 효과를 도출해 낼 수 있는 환경으로 전환하는 작업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식당운영에 대한 풍부한 이론과 다양한 수행실적을 보유한 전문위탁업체로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본 직원식당 운영에 관한 지원 및 제반 사항의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당 SYSTEM은 대한민국에서 독보적 실력을 축척해 온 경험과 앞선 기술을 바탕으로, ○○푸드시스템 특유의 조직력, 응집력을 부과하여 귀사의 NEEDS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공되는 Menu는 현재의 운영수준보다는 높은 단체급식소중 상급의 수준을 기준으로 하여, 명문의 식자재 구매력 및 메뉴운영 KNOW-HOW를 바탕으로 하여 양질의 급식수준을 근원적으로 보장하고, 보유하고 있는 3,000여종 메뉴 DATA-BASE를 활용 ‘한식, 양식, 일품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월간단위로 메뉴를 운영하되, 계절요인 및 기호파악, 메뉴개발을 통하여 기호에 맞는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운영하겠습니다.
각종 행사식은 행사별로 특성에 맞는 별도 메뉴를 구성하여 제공하고 ○○에서 개발한 메뉴 및 급식 전산시스템을 활용하여 메뉴개발 영양사와 사업장 영양사가 협의하여 매월 중순에 다음 달 메뉴를 작성하겠습니다.
저희 ○○푸드시스템은 합리적인 급식경영으로 지역 사회의 발전과 급식 문화의 산실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