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봉사, 진취)

신년사_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봉사, 진취)

진취적인 자세로 업계 발전에 도모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제과인 여러분!
대망의 20 년,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y
우리 조상들은 예로부터 토끼를 지혜와 평화의 상징으로 여겨왔습니다.또한 토끼를 뜻하는 한자어 묘(卯)에는 만물의 성장과 번창, 풍요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토끼의 슬기로운 지혜를 통해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고 성장과 번창의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금 우리 경제가 위기의 터널을 빠르게 벗어나고 있다고는 합니다만, 경제 회복의 효과를 체감하기에는 시간이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특히 우리 제과 업계만큼은 더욱 그러한 것 같습니다.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헌신적인 노력으로 많은 시련과 어려움들을 슬기롭게 대처해 나간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는 회원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구촌 빈곤 아동 지원 프로젝트를 전개한 결과 3개월 동안 전국의 2천여 회원이 참여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 1억원을 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는데, 이는 대기업으로 치면 10억원 이상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두 명의 회원은 자비를 들여 아프리카로 직접 날아가 탤빵 만들기 봉사활동도 펼치고 돌아왔습니다.
밝아오는 2011년에는 협회의 안정된 운영을 기반으로 더욱 진취적인 자세로 제과업계가 전반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오는 일부터는 포장되지 않은 모든 빵에도 농수산물 원산지표시를 해야 합니다.또한 지난 12월부터는 4인 이하 모든 사업장에도 퇴직급여제가 시행되고 있습니다.1년 이상 계속 근무를 하고 퇴직한 직원에게는 퇴직금을 주도록 법이 개정됐으니 사업장 운영에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y
지난해에 이어 올 한 해도, 계속해서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y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y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