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지역 모범 운전자회 회장 신년회 인사말(지역사랑, 헌신)

신년사_지역 모범 운전자회 회장 신년회 인사말(지역사랑, 헌신)

지역 사랑의 전령사인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새해의 동이 터 온 지도 오늘로 일주일이 됩니다.
먼저 매해 지역의 발이 되어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y
신년, 여러분이 함께 하심에 지역에 희망과 안전의 태양이 떠오를 수 있는 것임을 알고 있는 까닭입니다.y
교통체증이 심한 아침 시각이면 여러분께서는 추운 날 더운 날을 가리지 않고 도로 위에 서 계셨습니다.우리가 보내는 수신호가 원활한 도로를 만들고, 안전한 교통 환경을 만드는 것을 아시는 까닭에 여러분께서는 자신의 몸을 아끼기에 앞서 지역을 걱정하고 염려하셨습니다.y
무사고 운전은 물론 운전경력을 검증받은 여러분,
지역 주민들께는 편리함을 제공하셨으며 힘든 사람들에게 친절과 사랑을 건네주셨습니다.
기꺼이 지역 장애우 분들의 발이 되어 주신 여러분이며 각종 무료 봉사에 동참해주시고 계신 여러분입니다.y
작년 송년의 밤을 기억하십니까.그 날 역시 기꺼이 지역 봉사에 몸을 나투신 여러분이셨습니다.외롭고 쓸쓸한 날들을 보내고 계시는 독거노인 분들에게 사랑의 점심을 실어 나르던 우리의 택시는 일반적인 택시 이상이었습니다.바로 희망을 연료로 하여 달리는 희망의 자동차, 지역 사랑을 싣고 달리는 사랑의 자동차였습니다.
그리하여 그 모든 시간을 지나 당도한 오늘 새해,
저는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는 말 밖에는 달리 무슨 말을 더 드릴 수가 없는 것입니다.
생업을 이끌어가기에도 힘든 불경기,
이 초유의 겨울조차 덥히는 여러분의 사랑 앞에 제가 무슨 말을 더할 수 있겠습니까.
말로만 하는 사랑은 너무나 쉽습니다.화려하고 향기로운 백 마디의 말보다 더욱 아름다운 것은 그 실천이 아니겠습니까.y
발로 달려가는 사랑,
자신의 어깨와 팔을 내어주는 사랑,
그 앞에 어떤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여러분, 부디 내년에도 지역의 희망택시로
주민사랑과 지역사랑을 담은 전령사로 오래도록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한 매순간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겨울의 아침은 더디 오는 법인가 봅니다.y
우리들 뒤로 태양이 완연히 붉은 빛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y
새해 여러분에게 행운과 건승이 가득하기를 기도드리면서 새해 인사말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y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시 모범 운전자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