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투자관리 회사 대표이사 축하 인사말(성장, 무한가능성)

신년사_투자관리 회사 대표이사 축하 인사말(성장, 무한가능성)

무한한 가능성이 존재하는 20 년을 맞이하며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산관리 대표이사 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지구 온난화로 인해 삼한사온이라는 우리나라 겨울의 특징이사라져서 그런지 계속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선 오늘 자산관리 신년회에 참석해서 이 자리를 빛내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y
새로운 해가 왔습니다.작년 한해는 정말 다사다난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억하시겠지만 많은 악재와 호재들로 증권 시장이 혼란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작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증권시장 평가는 긍정적이었습니다.그래서 새로운 해는 이 긍정적인 평가를 이어 더욱 더 긍정적일 것이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작년 증권시장이 다사다난 했던 만큼 저희 회사도 위기와 성장을 무한 반복했습니다.
다른 여타의 회사보다 세계정세에 민감 할 수밖에 없었기에 직원 여러분들에게 끊임없는 공부를 요구했고 이 요구에 긍정적으로 대응해주신 여러분들에게 너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y
자산관리가 창립한지도 벌써 5주년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많은 고객들의 자산을 관리해왔고 많은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우리는 이에 그치지 않고 매년 많은 사업을 확장해가면서 성장해나갔습니다.인터넷 주식방송부터 시작해서 직원들의 tv 증권방송 진출, 증권관련 토론회와 강연회 등을 주체하면서 자산관리의 입지는 한층 더 확고해졌습니다.
여러분, 코스피 지수가 2100 선을 돌파하면서 증권시장은 하루하루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잇습니다.증시가 활발해 진다는 것은 자산관리가 더욱 성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더욱 더 재테크와 돈 모으기에 열중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우리 회사는 단순한 정보 공유를 떠나서 고객과의 신뢰감을 바탕으로 하는 거래에 치중했습니다.
저의 이런 사업기조는 바뀌지 않습니다.우리 자산관리는 늘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으로 기억될 것입니다.y
여러분.
이제야 회사가 안정을 찾아가고 숨 돌리며 주변을 볼 수 있는 여유가 생긴 것 같습니다.
게다가 무한성장의 가능성도 지니고 있습니다.
늘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y
제 곁에 가족과 같은 직원들이 잊어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y
올해도 내년에도 후 내년에도 항상 곁에서 든든한 지원군으로 남아주시길 바랍니다.y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자산관리 신년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