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한 마음이 되자는 대표이사 새해인사말

신년사_한 마음이 되자는 대표이사 새해인사말

한마음으로 회사를 위해 뛰어주기 바랍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해가 바뀐 지금, 아직은 찬 기운이 만연하지만, 시작이라는 설렘과 열정에 문득 따스한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y
또 다른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입니다.여러분의 올해 목표는 무엇입니까?
대부분 사람이 성공이라는 말을 목표로 삶고 달려갑니다.늘 지금보다 더욱 높이 오르고 싶어 합니다.저의 목표도 한때는 지금보다 더 높이 올라가는 것이었습니다.그리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더 높이 올라가기 전에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바로 높이 올라 멀리 보기 이전 낮게 많이 감싸는 것입니다.내 마음이 여유롭고 더 많은 것을 감쌀 수 있어야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창립 이래 년을 맞이하였으며 여러 가지 고난과 역경이 있긴 했으나, 그때마다 여러분이 불철주야 뛰어주신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그 결과 회사의 실적도 매년 상승하여 왔고, 올해는 코스닥 상장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y
회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저의 높은 목표 때문이 아니라 제가 직원 여러분을 감쌌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회사에 ceo의 자질은 무척 중요합니다.하지만 리더의 힘만으로 회사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반드시 직원이 함께 따라와 줘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 리더는 직원을 감쌀 줄 알아야 합니다.
올해 역시 우리 회사는 더 큰 성장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하지만, 늘 그렇듯 예상치 못한 시련이 닥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시련을 이겨내고 극복해야만 비로소 우리는 한 걸음 더 큰 도약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원 여러분 모두 같은 마음으로 함께 뛰어주시길 당부합니다.각자 맡은 업무에서 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십시오.늘 같은 업무의 연속이더라도 일상에 안주하지 말고 늘 발전하는 사람이 되기 바랍니다.여러분의 변화가 결국 회사의 변화이고 회사의 변화가 한 나라의 변화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 년 후에는 창립 주년을 맞이하여 당사로서는 기념할 만한 해가 될 것입니다.그 해를 제2의 창업, 새로운 도약의 해로서 맞이할 수 있도록 모두 한 덩어리가 되어 노력합시다.올해가 그 새로운 창업을 위한 첫 관문의 해라고 생각하고 새 마음 새 뜻으로 새해를 맞이하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y
새해에도 더욱 힘내어 회사를 업계 1위 자리에 올릴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