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회사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고집, 한국적)

신년사_회사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고집, 한국적)

자부심을 갖는 한 해가 됩시다.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전통 대표이사 입니다.
여러분, 작년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y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 전통은 현대의 깔끔한 입맛과 멋스러움을 살리고 우리 고유의 전통을 잇는 음식을 만들겠다는 일념하나로 여기까지 왔습니다.그저 우리의 신념대로 열심히 한 것뿐인데 사람들은 우리를 1등의 자리에 올려놓았습니다.고집대로 한 것뿐인데 말입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문장은 그 어떤 상황에서보다 우리 회사와 가장 잘 맞아 떨어지지 않나 싶습니다.
우리 전통은 남들이 서양의 세련됨을 좇아 갈 때 오히려 전통의 맛에 더 집중하고 개발하려고 했습니다.그로인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전통음식들이 이미 대중적으로 시판되고 있습니다.우리의 신념은 많은 사람이 전통의 맛을 맛볼 수 있게 했습니다.얼마나 뿌듯하고 기쁜 일입니까?
우리 전통은 올 해부터 미국, 유럽 등지에서 수출 계약을 맺었습니다.이것은 단지 이익을 얻기 위한 경영 방침을 뛰어 넘어 국위선양 하고 있는 것이라 말 할 수 있겠습니다.또한 지금의 제조공장을 확장하기 위해 이전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공지토록 하겠습니다.y
여러분, 저는 자부심과 설렘에 벅차 있습니다.y
한국 음식을 통해 한국을 알릴 수 있다는 것이 제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제가 느끼는 자부심처럼 여러분 역시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셨으면 합니다.
여러분 올 해도 달립시다.
여러분이 저를 믿고, 제가 여러분을 믿으며 이전처럼 앞으로 나아간다면 더 큰 꿈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올 해도 신념대로 고집 부릴 수 있어 행복합니다.y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전통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