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회사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유전공학)

신년사_회사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유전공학)

건강한 식품으로 소붚에게 보답합시다.
안녕하십니까.
새해가 밝았습니다.y
아무쪼록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이루길 바랍니다.
작년 한 해는 우리가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던 해였습니다.y
또한 불량식품 대란으로 식품업계가 한 차례 큰 소동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 손해도 받지 않았습니다.
소붚에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양심적인 마음가짐으로 일 했기 때문입니다.
땅에서 나는 식품에 대한 대안 책으로 유전자 조작 식품들이 생산되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식품은 농산물은 땅에서 나와야 한다는 기본적이고 기초적인 생각으로 소붚에게 건강한 식품들을 제공했습니다.
그랬기에 작년의 큰 소동에도 회사를 이끌어나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식품은 지금의 체제를 유지할 것입니다.y
프랑켄슈타인을 읽었거나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연에 손을 대는 것이
기괴하고도 위험한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전 공학 주창자들은 유전공학농산물이 다양한 방법으로 인류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과학자들은 해충에 대항하는 더 강한 천연 방어물을 가진 식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사실, 유전 공학은 공정과정을 통해 쌀, 옥수수, 밀, 그리고 감자와 같은 주요 식품을 더 크고 더 영양분이 많은 작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y
그러나 그것이 다가 아닙니다.모든 것에는 장점과 단점이 항상 공존하죠.
유전 공학적으로 생산된 식품의 보급을 허용하는 것은 그 깊이를 알지 못하는 연못으로 뛰어드는 것과 비슷합니다.이른바 프랑켄슈타인 푸드라고 불리는 이 식품은 어떤 사람도 그것의 장기간의 영향을 알지 못합니다.이미 섭취한 채 그 부작용을 기다리고 있는 거죠.유전공학 작물로 인해 어떤 인체의 해가 나타날지는 그 누구도 모르는 겁니다.그것은 건강과 환경에 해로울지도 모릅니다.y
해로울지도 모를 유전 공학 작물을 제 가족과 저를 믿는 소붚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또한 연구결과에 따라 우왕좌왕하며 기업의 행보를 순간순간 바꾸고 싶지도 않습니다.그저 제 신념대로 시대의 트렌드에 개의치 않고 앞으로만 걷겠습니다.y
사람이 먹는 음식은 땅으로부터 생산되어야 한다는 것이 제 신념입니다.
위험을 무릅쓰면서 까지 음식을 먹고 싶지는 않습니다.y
많은 분들이 조언을 합니다.제안을 하기도 하구요.y
우리 회사도 유전공학 작물을 이용하자.
전 아무리 신기술 공정의 작물이 나온다고 해도 그것에 따라 갈 것 같지는 않습니다.여러분 역시 제 마음과 같길 바랍니다.y
지금껏 해왔던 것만큼만 저를 믿고 회사를 믿고 일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역시 여러분을 믿고 최선을 다해 이끌겠습니다.y
아무쪼록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 신년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