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회사 시무식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새출발, 기초)

신년사_회사 시무식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새출발, 기초)

새로운 각오로 새 출발합시다!
사랑하는 직원 여러분,y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아마도 긴 신정연휴를 마음껏 즐기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어쩌면 이 기간에 해외를 다녀오신 분도 계실는지 모릅니다.
작년에 우리 회사는 아주 기쁜 일이 많이 있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에서 총 개의 수상작을 냈습니다.
고객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에 핵심역량을 집중한 결과 창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세계로부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디자인 대표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기초가 튼튼해야 할 것입니다.
건축 디자인업계로서의 역사가 아직 짧은 우리로서는 특약점 분들과 지금까지보다 더 유대를 강화하고 격려하며 업적 향상을 가속화해야 할 것입니다.
지난 2, 3년 사이에 건축 디자인의 패션화가 급속하게 바뀌고 있습니다.
금년에는 이러한 경향이 한층 더 두드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주거의 환경조성에 대한 수요도 당연히 다양화할 것이며, 특히 하이센스한 인테리어라이프 지향이 새로운 수요를 환기하는 해가 되리라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에 보조를 맞추어 우리 회사에서는 건축 디자인의 뉴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는 우리가 그것을 수요자들에게 소화시킬 차례입니다.
각자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뿐 아니라 팀플레이도 최대한으로 살려 올해야말로 도약의 해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세월의 흐름은 알고 보면 매우 빠릅니다.
5년, 10년도 잠깐입니다.
우리 회사는 회사와 사원이 모두 젊습니다.
이런 젊은 우리가 지금보다 더 큰 책임을 더 중요한 부문을 담당해야 할 시기가 곧 닥칩니다.
그런 준비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고객에게 항상 감사하며 서로 원만한 의사 소통을 도모해 가야 할 것입니다.
특히 영업담당자 여러분께서는 각자가 회사를 대표하고 있다는 책임과 자각으로써 고객과의 연계를 더욱 긴밀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y
창업한 지 얼마 되지 않고 따라서 그 기초가 아직 약하기 때문에 새해에도 많은 어려움이 우리 앞에 가로놓일 것입니다.y
아무쪼록 새로운 각오로, 마음의 여유와 함께 새 출발할 것을 우리 함께 다져 보십다.
올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진심으로 빌며 이상으로 신년사를 마치겠습니다.y
2000년 00월 00일
인테리어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