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연설문_신제품 발표회 대표이사 인사말

연설문_신제품 발표회 대표이사 인사말

제품이 여러분을 신세계로 초대할겁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죽은 송장도 되살아나 일손을 보탤 정도로 바쁜 계절 가을이네요.
하지만 이렇게 야외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가을 날씨입니다.
먼저 이번 우리 회사의 신제품 발표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과 업계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y
아울러 이번 신제품의 기획부터 개발, 연구, 출시까지 야근과 철야도 마다치 않고 고생해준 모든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청명한 가을이 계속되는 가운데 우리 it 업계의 소리 없는 전쟁 역시 계속되고 있네요.
저희는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가 지금까지 지루하게 이어져 온 it 업계의 싸움을 종식하고 우리 기업에 업계 1위의 자리 탈환이라는 영광을 안겨 주리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저희 제품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함과 동시에 우리 회사만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친환경 기숙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기존 리서치 회사들을 통한 여러 차례의 설문조사에서 it기기의 전력 사용에 관해 불편함을 드러낸 사용자들이 많았습니다.
배터리 충전부터 교체 방식까지 무엇하나 편한 것이 없었죠.
우리 기업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기안에 태양열을 이용한 자가발전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이 결과 에너지 효율성이 기존 대비 %까지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친환경 기술을 강점으로 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타사 제품군 동급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가졌음에도 자가발전과 같은 혁신 기술을 탑재하였으며 크기와 무게 또한 어느 기기와 비교해도 견줄 수 있을만한 수준입니다.
또한, 주요 타겟층 고객들이 중요시하는 심미적 기능을 보완하기 위해 연구를 거듭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듯하면서도 우리 제품만이 가지고 있는 이러한 특성들은 고객들의 거부감을 최소화하면서도 새로움에 목말랐던 고객들의 요구에 충실히 부응했다 생각됩니다.
기존보다 더 빨라진 속도, 더 오래가는 전력, 그리고 전력소비 억제를 통한 친환경성의 획득까지.
최고의 디자인 속에 담겨있는 신세계가 여러분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그럼 잠시 후 동영상을 통한 세부 기능 안내 뒤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무엇이 필요하시든지 어떤 것이 궁금하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우리 직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그들 모두가 여러분이 필요로 하시는 것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해 드리리라 약속드립니다.
오늘 찾아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리며 다음으로 저희 홍보팀 이사가 직접 세부 기능에 관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