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연설문_제약회사 마케팅기획팀장 인사말

연설문_제약회사 마케팅기획팀장 인사말

즐기며 일을 하며 회사의 홍보대사로 활약할 것을 기대합니다.
존경하는 제약 마케팅기획팀 여러분, 오늘도 반갑습니다!
여름의 문턱을 넘었을 뿐인데 날씨가 벌써 후텁지근하지요?
벌써 이렇게 날이 찐다면 한여름을 상상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더워질 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힘 빠진다는 분이 더러 계신 줄 압니다.
출퇴근도 힘겹고 인파 속을 헤매는 것도 힘에 부친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또한, 날이 더워질수록 쉽게 체력이 떨어지는 것이사실인데요.
우리 제약 팀원들이라면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하여 지금부터라도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건강은 결국 회사의 건강으로 이어지고 회사의 매출과 직결된다는 사명감을 가지셔야 합니다.
노파심에서 말을 하였지만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겨야 하지 않겠습니까.
가정을 책임지고, 부모님을 책임지는 입장에서 우리는 결코 혼자의 몸이 아님을 깨달아야 합니다.
오늘은 우리 제약회사는 구강청결제로 업계에서 1, 2위를 다투는 회사입니다.
특별히 얼마 남지 않은 키스데이 행사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한방성분이 함유된 신제품 구강청결제의 대중화를 이끌어내고자 갖은 노력이 이어지고 있으나 아직 미진한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 마케팅기획팀이 더욱 분발하여야 하는 대목입니다.
입 속 세균 살균과 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한방 성분을 더하여 더욱 깔끔함을 이끌어내었지요.
이 뿐 아니라 입속 니코틴 농도 감소와 치주염 예방에 탁월하여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신제품이 아닐 수 없는데 고객들이 아셔야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겠지요.
아무리 좋은 제품도 홍보에 열을 올린다면 인지도를 높일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하반기 들어 우리 회사에 효자상품으로 등록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문충태의 고객졸도서비스에 보면 일을 하는 사람에 관하여 몇 가지 사례가 나오는데요.
어느 사무실에 당할 수가 없다라는 제목의 액자가 하나 걸려 있는데 그 내용이 이랬다.
수동적으로 일하는 사람은 적극적으로 일하는 사람을 당할 수 없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사람은 웃으며 일하는 사람을 당할 수 없고, 웃으며 일하는 사람은 즐겁게 일하는 사람을 당할 수 없다.
최종적으로 즐겁게 일하는 사람을 지향하는 목표를 자신의 목표로 삼아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웬만큼은 적극적이고 웃으며 일할 수는 있으나 진정으로 자신의 일을 즐기는 사람을 찾기란 드물기 때문입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며 즐겁게 느끼는 사람들임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 안에 열정이 되살아나 회사의 제품을 홍보대사로 거듭나야 함은 당연합니다.
즐기면서 일하는 것이 목표요, 하반기에 우리 회사가 전년 대비하여 성장하는 데 우리가 그 밑거름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웃는 얼굴로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y
열심히 하여 올해 우수부서로 선정이 되는 영예를 안는다면 더욱 좋겠지요?
자자, 우리 팀의 구호를 외치며 오늘 하루도 힘을 냅시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마케팅기획팀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