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답변문_웹사이트 리뉴얼 관련 견적서와 제안서를 송부해 드립니다.

답변문_웹사이트 리뉴얼 관련 견적서와 제안서를 송부해 드립니다.

최근 청소년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기 ○○를 생산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사에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지난 ○○월 ○○일 귀사에서 의뢰하신 귀사 웹사이트 리뉴얼과 관련 당사에서 깊이 있게 논의한 결과 구체적인 리뉴얼 기획안과 제안서를 별첨과 같이 첨부해 드립니다.
귀사에서 사이트 리뉴얼 기획을 요청했을 때 지적하셨듯이 귀사의 웹사이트는 다소 조잡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을 정도로 여러 가지 콘텐츠가 산만하게 흩어져 있어 고객들이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어디에서부터 쇼핑을 시작해야 할지 모르게 되어있습니다.
특히 귀사의 대표적인 제품인 ○○개임을 즐기기 위해 관련 플랫폼을 다운로드받을 때 제품 다운로드만을 위한 게시판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각종 셰어웨어와 함께 있어 소비자들이 다운로드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 고객과 만나는 지점인 Q&A와 커뮤니티 게시판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아 사이트가 방치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 합니다.
제품을 소개하는 페이지에서는 한 페이지에 하나의 제품만 소개되어 있어 귀사의 다양한 제품이 제대로 안내되지 않고, 지나치게 기술적인 내용이 있어 게임을 즐기기 위해 접속한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게 됩니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는 귀사의 홈페이지를 온라인 게임사이트와 비슷하게 꾸며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마치 하나의 롤플레이 게임을 즐기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리도록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기획안을 참고해 주시고, 이와 관련 문의는 당사 담당자 ○○○(○○○○-○○○○)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