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안내문_유학 컨설턴트 직업을 소개합니다.

안내문_유학 컨설턴트 직업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는 현지 유학 컨설팅 회사입니다.
저희 회사는 현지에서 직접 학생의 생활을 도와주기 위하여 조직되어진 회사로, 지금까지는 한인 학생회나 종교단체에서 봉사형태로 도와주던 일들을 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뿐만 아니라 정착하는 기간을 한 학기로 보고 이 기간 동안에 첫 학기의 시작을 어떻게 하는지 가족의 입장에 서서 도와주고 조언해주어 건전한 유학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회사입니다.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SAC(유학컨설턴트/Study Abroad Consultant)는 외국 현지 재학생으로 구성된 후배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컨설턴트입니다.
유학컨설턴트는 고객이 희망하고자 하는 학교의 선배로써 입학에 따른 각종 정보 지원 및 현지 도착 후 선배로써 친절한 Ride서비스 및 유학 초기 각종 난제를 홀로 유학 온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여 지원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고객들은 고객의 훌륭한 선배이자 부모님과 같은 역할이 되는 유학컨설턴트들에게 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받음으로써 성공의 길을 걷게 됩니다.
현지에 두려운 마음을 가지고 도착하는 학생들과 현재 학업 중인 학생들을 저희 TnF Partners가 지원함으로써 조금 더 밝고 건전한 유학생문화를 형성하도록 함께 노력할 SAC가 되어보십시오.
보다 자세한 업무와 페이는 본사 리쿠르트메일로 메일을 주시면 세부적인 자료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