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요청문_윤리경영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문_윤리경영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변함 없는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당사의 ‘윤리경영 문화정착’에 적극 협조해 주시는 귀사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회사는 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통해 정도경영을 실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 풍토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주업체와 공동운명체라는 마음자세로 건전한 거래관행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윤리경영은 임?직원의 비리방지 차원이 아니라 회사의 생존을 위한 필수요소가 되었습니다.
모든 기업이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력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형식이나 체면보다는 내실을 도모하면서 그 동안 관행적으로 해왔던 인사치레를 지양해가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이러한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선물 안 받고 안 보내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선물과 관련 불상사가 일어나기 쉬운 명절을 앞두고 있는 지금 시점에 입주업체 임?직원 여러분의 캠페인 동참이 필요한 때입니다.
올해도 건전한 명절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협력업체 여러분의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선물을 보내야 할 곳이 있다면 최대 ○○원을 넘지 않도록 해 주시고, 선물을 보낼 때는 신중하게 검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동안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쌓아온 귀사와의 돈독한 협력관계가 계속 유지되기를 바라며, 올 한해도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