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안내문_인사통계 보고규칙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내문_인사통계 보고규칙을 안내해드립니다.

인사관리팀에서는 각 부서별 직원들의 인사고과 통계에 있어 보고규칙이 통일되지 않아 인사관리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어 인사통계 보고규칙을 새롭게 정해 안내해 드립니다.
인사보고 시기는 임금협상 개시 1개월 전까지 해주셔서 임금협상에 필요한 자료로 쓰일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들의 인사고과 점수에 대한 관리는 각 부서장이 해 주시고, 부서장은 임원급에서 하며, 직원간 교차평가가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시행되도록 각별한 주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사고과 통계는 부서장께서 일일이 계산하지 말고, 해당 항목에 점수와 관련내용을 체크하셔서 인사고과 DB에서 자동으로 점수를 계산하도록 해 주십시오. 인사통계 작업이 끝난 후에는 반드시 인사팀으로 전송 버튼을 눌러서 인사팀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부서별 성과통계는 매월 확대간부회의에 보고되는 부서별 업무실적을 그대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역시 관련 항목을 채우고 시스템이 자동으로 계산하도록 해 주시기 바라며, 해당사항이 없는 항목은 반드시 ‘-‘ 표시를 하여 해당 항목이 비어있음을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사통계는 외부로 유출되어서는 안되므로 인사팀 외에는 프린트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인사관리 프로그램에 접속할 때는 반드시 자신의 권한대로 접속해서 부여된 권한 안에서만 수정?보강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인사통계 보고규칙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