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대학교 면접 고등학생 자기소개(행동, 자립)

자기소개_대학교 면접 고등학생 자기소개(행동, 자립)

저는 행동하는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
과에 지원한 입니다.y
제 꿈을 위한 첫 걸음이어서 설렘과 두려움이 가득합니다.
그동안 혼자 해왔던 공부와 독서들이 오늘을 위한 자양분이 되길 소망합니다.
저의 좌우명은 행동하는 사람 입니다.y
꿈만 꾸고 생각만 하는 것은 하늘에 있는 별을 쳐다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적극적으로 사다리를 타고 별을 잡을 수 있도록 손을 뻗어 올리는 것 이 올바른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좌우명이 행동하는 사람인 것은, 사실은 제가 의지가 나약하여 생각만 하여 포기하면 어쩌나 라는 걱정 때문이기도 합니다.y
스스로의 약점을 잘 알고 파악하고 있기에 항상 스스로를 독려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부모님은 너의 인생은 너의 것이니 스스로 알아서 살아가야 한다.부모는 조력자일 뿐이다 라며 스스로 만들어 가는 인생임을 강조했습니다.y
그래서 내 인생은 내가 개척해야 한다는 생각을 늘 지녀오면서 독립성이 확립되었습니다.
또한 스스로의 결정에 책임을 지고 결과를 수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친한 친구들은 모두 진취적이고 모험적인 성격이어서 그 친구들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내다보고 스스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생각하곤 합니다.
생각한 것을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추진력으로 가끔 실수로 이어지기는 하지만 생각하고 결심한 일들을 끝까지 마무리 하는 책임감으로 행동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스스로 이야기하는 것보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경청해 주는 편이어서 환자들이 말벗이 되어 줄 수 있음을 생각합니다.y
미성숙하고 아마추어이지만 항상 프로라는 생각으로 생각하고 사고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저는 상황에 따라 자신의 역할에 강약을 조절하면서 주변사람들과 융화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y
나보다는 타인의 입장에서, 그리고 약자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전문적인 지식으로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신뢰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대학이 제 든든한 첫 디딤돌이 되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학교를 위해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할 자신이 있습니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대학 자기소개서